다나한 유스베리 스킨케어, 추석 선물로 관심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9.21 23: 59

소망화장품 자연한방 '다나한'이 9월 새롭게 출시한 스킨케어 '다나한 유스베리'가 추석 선물로 관심을 모은다.
유스베리는 자연의 젊은 생기를 가득 품은 4년근 인삼에서 7월에 약 7일 간만 열리는 귀한 열매다. '다나한 유스베리'에는 오랜 기다림과 정성으로 맺은 우리 자연의 귀한 원료 '유스베리' 성분과 피부 생기를 돋우는 인삼 꽃수인 유스 플라워 에센셜 워터가 함유되어 생생한 젊음 에너지로 쉽게 시들지 않는 탄탄한 힘을 가진 피부로 이끄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국내 최초 단일 진세노사이드 성분으로 승인받은 소망화장품의 14년의 연구 결과인 효소처리 홍삼사포닌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다나한 유스베리 스킨케어 라인은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레스큐 밤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전 제품 주름 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다듬어 주고, 피부 유수분 조화를 도와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또한 다나한 유스베리 스킨케어 라인은 KGC 인삼공사의 홍삼과 국내산 한방원료를 사용하였으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거쳐, 안심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다나한 유스베리 스킨케어 베이직 세트(7만원대)는 다나한 유스베리 토너와 에멀젼 2종으로 구성, 다나한 유스베리 에너지 에센스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12ml 대용량 샘플을 추가로 증정해 추석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다나한 유스베리 토너는 촉촉한 수분이 피부 결을 매만져 건강한 피부의 기초를 다듬어주고 피부에 힘을 실어 원활한 수분 밸런싱을 도와주고, 에멀젼은 우유처럼 보드라운 질감으로 거친 피부 결을 매끈하게 다듬어주고 피부 영양 밸런싱을 도와 살아나는 윤기를 선사해준다.
다나한 유스베리 에너지 에센스(45ml, 5만 5000원)는 풍부한 유스베리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의 생기 넘치는 힘을 돋아주며, 유효 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응축시킨 유스 레드 바이탈 캡슐이 한층 더 생동감을 더해 촉촉하고 탄력적인 피부로 가꿔준다. /letmeout@osen.co.kr
[사진] 왼쪽부터 다나한 유스베리 토너, 에멀젼, 크림, 에센스, 레스큐 밤 /소망화장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