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저 드뷔, '엑스칼리버 스타 오브 인피니티' 8억원대 한정판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9.23 02: 41

세계적인 명품시계 브랜드 로저 드뷔(대표 장 마크 폰트로이, www.rogerdubuis.com)가 '엑스칼리버 스타 오브 인피니티'를 선보인다.
로저 드뷔의 대표적 컬렉션인 엑스칼리버 라인은 전사의 세계에서 영감을 받아 강렬하게 표현된 디자인과 대담한 구조로 로저 드뷔의 독보적인 세계와 아방가르드 정신을 보여주는 컬렉션이다.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홍콩 컨벤션 전시 센터에서 열리는 아시아 고급 시계 박람회 '워치스&원더스(Watches& Wonders)'에서 처음 선보이는 '엑스칼리버 스타 오브 인피니티'는 자연과 천체의 별자리에서 영감을 받은 독창적인 별 모양의 디자인과 총 15캐럿 상당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희소성과 미학적 가치를 높였다.

화이트 골드 케이스와 플랜지에 312개(약 14.93캐럿) 다이아몬드를 촘촘히 장식해 화려한 보디를 표현했다. 그 중 32개의 다이아몬드를 조절식 폴딩 버클에 세팅하고, 핸드 스티치한 블랙 악어가죽 스트랩을 사용해 세련되게 마무리했다.
또한 스켈레톤 다이얼을 장착하여 대담하고 구조적이면서도 예술적인 느낌을 살렸다. 로저드뷔의 모든 스켈레톤 제품에는 브랜드의 상징인 별 모양 스켈레톤 무브먼트가 적용되어 천체를 연상케 하는 것이 특징이다. '엑스칼리버 스타 오브 인피니티'는 전세계적으로 28피스만 생산되는 한정판 제품으로, 가격은 8억원대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로저 드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