푼크트,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마운틴 부츠'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9.23 03: 13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푼크트(Punkt)에서 올 가을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편안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마운틴 부츠(Mountain Boots)'를 출시한다.
푼크트만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그 안에 아웃도어 기능을 담은 새로운 마운틴 부츠를 탄생시켰다. 대중적인 부츠에서 볼 수 없는 굿이어 웰트(Goodyear Welted) 제법을 적용, 중창(Insole) 아랫부분에 푹신한 코르크를 채워 넣어 발의 피로를 줄여주며, 신을수록 발에 부츠가 맞춰지는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비브람(Vibram)사의 몬타나(Montagna) 아웃솔을 사용하여 충격 흡수, 접지력 등에 뛰어나 야외 활동 시 탁월한 기능성을 자랑한다. 이태리 피혁 가공 전문 업체 폴라리스(Conceria Polaris & Co. SRL)사의 부테로 가죽으로 제작, 표면을 부드럽고 매끈하게 가공하여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완성 시켰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푼크트의 마운틴 부츠는 카키, 탠, 다크브라운 3가지 컬러로 48만 5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푼크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