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황금연휴, 풍성한 이벤트에 더욱 즐거운 해외여행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9.23 16: 06

민족 대명절 추석이 10일 앞으로 다가왔다. 특히 올해 추석이 일요일이라 대체 휴일제 시행에 따라 4일 동안 쉴 수 있어 이 기간을 이용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여행업계는 올해 마지막 황금연휴인 추석맞이 다양한 행사가 한창이다.
올해 마지막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여행업계에서는 다양한 여행 상품 개발 및 이용자 대상 참여 이벤트 등을 기획, 운영하고 있다.
CJ월디스에서는 9월 한달간 홈페이지를 통해 '한가위 BIG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름달에게 소원 빌기', '보름달 찾기' 등 댓글과 응모 이벤트를 통해 해외 2인 항공권, 국내 특급호텔 숙박권, VIPS 주말 샐러드바, CJ ONE 포인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인터파크투어는 추석과 한글날 연휴기간 동안 항공권 및 호텔 예약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호텔 예약 시에는 항공권 5% 추가할인, 모바일 3% 추가할인, 10박 당 1박 무료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오는 30일까지 인터파크투어 추천 호텔을 3박 이상 예약한 이용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니카메라(1명), 트래블 파우치(50명)를 선물로 준다.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들에게 로밍이 필수품이 되면서 여행과 로밍 서비스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가 되었다. 이에 통신업계에서도 추석연휴를 맞아 늘고 있는 해외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11일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T로밍카드 3장을 구매하면 추가 1장을 무료로 제공하며, T로밍카드 3+1 패키지는 인천공항 내 T로밍센터를 비롯해 T멤버십 홈페이지 '초콜릿'과 온라인(모바일) T월드, 11번가, G마켓, 옥션, 종합몰(롯데아이몰, AK몰, CJ오쇼핑, 신세계몰, GS샵), 하나투어 온라인몰 '하나샵', 카카오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T로밍 홈페이지(www.troamingcard.com)에서 진행되는 '#갖고싶다 T로밍카드! 추석엔 한장 더! 조르기 이벤트'는 기존의 T로밍카드 조르기 이벤트와 같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T로밍카드를 선물 받고 싶은 대상(가족/친구/연인 등)과 상대방에게 보낼 이모티콘과 메시지를 선택한 후 SMS나 카카오톡으로 T로밍카드 3+1 패키지 조르기 메시지를 전달하면 된다. 또한 이벤트 신청자가 선택한 상대방이 T로밍카드를 신청자에게 선물하고, 선물받은 T로밍카드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33쌍(신청자, T로밍 구매자 모두)에게 최고급 한우세트(3쌍), 절편홍삼(30쌍), 견과류 세트(100쌍)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인천공항 내 SK텔레콤 홍보부스에서는 #갖고싶다 T로밍카드! 추석엔 한장 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 여행객들의 편안한 해외여행을 돕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인천공항 홍보부스 내 T로밍카드 구매자 및 요금제 가입자 또는 온라인 이벤트 SNS 공유 인증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제한시간(15초) 내 T로밍카드 짝 맞추기 게임을 성공하면 T로밍카드가 1~7장까지 랜덤으로 담긴 럭키박스를 받게 된다. 실패 시에도 수면안대, 슬리퍼 등 해외여행에 유용한 경품을 증정한다.
KT는 인천공항 3층 출국장에 위치한 올레 로밍센터에서 추석맞이 '윷놀이 게임'을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한다. 참여자에게 게임 결과에 따라 멀티전원 어댑터, 캐리어 가방 안전벨트 등 경품을 지급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9월 30일까지 LG유플러스와 부킹닷컴 홈페이지에서 로밍과 숙박을 신청하면 부킹닷컴 프리미엄 회원권 지니어스 어카운트 혜택을, 부킹닷컴을 통해 숙박한 LG유플러스 이용객에게 무제한 데이터 로밍 1일권을 제공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SK텔레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