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기아차의 아이덴티티가 투영된 다양한 라이프 및 자동차 관련 용품을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기아자동차㈜는 24일 부터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 샵을 개설하고, 전세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기아자동차만의 브랜드 정체성이 담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기아자동차는 소비자들이 차량 이외의 일상생활 속에서도 기아차만의 가치(또 다른 박동, A Different Beat)와 브랜드 정체성(활력이 넘치는(Vibrant), 눈에 띄게 탁월한(Distinctive), 믿음직스러운(Reliable))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 샵을 개설했다.

기아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 샵은 기아 라이프스타일 제품, 기아 다이캐스트 모형차, 기아 향수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기아자동차는 이번 온라인 샵 개설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스타일 제품은 크게 자동차 관련용품, 여행·레저용품, 생활·사무용품, 패션·잡화용품 등으로 이뤄져 있으며 기아자동차는 추후에 어린이를 위한 키즈용품을 마련하는 등 점차 그 품목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컬렉션’ 제품은 기아자동차 온라인 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결제를 통해 전세계 어디에서든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지난 2013년부터 시각 외에도 청각, 후각, 미각 등 오감 요소를 통해 기아만의 브랜드를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오감 브랜딩’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해 전세계에 기아자동차를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 샵 개설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더 친근하게 기아자동차만의 혼과 얼을 느끼시길 기대한다”며 “기아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들께 한 걸음 한 걸음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fj@osen.co.kr
[사진] 기아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