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 만족' 클럽메드 발리, 가루다항공 초특가 프로모션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9.24 20: 37

최근 황금연휴나 명절, 휴가철과 같이 가격이 비싸고 번잡한 성수기를 피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적한 여행을 떠나려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 이런 추세를 반영해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 발리(Club Med Bali)에서는 내년 3~4월 발리 여행을 계획중인 여행객들을 위한 '가루다항공 제휴 초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여행지 클럽메드 발리를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2016년 3월 4일부터 4월 26일까지 지정일에 출발하는 일정이다. 항공이 포함된 4박 5일(리조트 3박, 기내 1박) 또는 5박 6일(리조트 4박, 기내 1박) 에어패키지를 성인 최저 105만원(유류할증료 포함)부터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진행중인 겨울휴가 조기 예약 프로모션을 통한 발리 에어패키지 상품의 성인 최저가가 130만원인 점을 감안하면 무려 25만원의 추가 혜택을 볼 수 있는 셈이다.
예약 기간은 오는 10월 6일까지로,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어 해당 기간에 발리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발리 리조트는 지난 해 12월부터 다양한 유형의 고객들을 위해 전 연령대 키즈클럽이 갖추어진 '패밀리 존'과 성인들을 위한 공간인 '젠 스페이스'로 리조트 시설을 구역화 한 존(Zone) 운영을 시작했다"면서, "클럽메드 리조트 중에서도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특히 사랑 받는 발리 리조트는 커플은 물론 아이 동반 가족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클럽메드 대표 인기 리조트"라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클럽메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