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전문회사 INR, 세이버 어워즈 금상 수상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9.25 07: 55

PR 전문회사 INR(대표이사 : 이갑수, www.inrcomm.com)이 9월 23일 홍콩 샹그리라 호텔에서 열린 세계적인 PR상인 2015 'Asia-Pacific SABRE Awards'(이하 세이버 어워즈) 시상식에서 로엔엔터테인먼트가 진행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로엔뮤직캠프의 홍보 캠페인으로 엔터테인먼트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세이버 어워즈는 PR분야의 저널 발간과 PR업계의 랭킹 발표 및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기관인 홈즈리포트(The Holmes Report)에서 주관하는 상으로 27년의 역사를 갖고 있다. 매년 5,000개 이상의 출품작들을 심사하여 북미, 남미, 유럽-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남아시아 지역 및 글로벌 부문으로 나누어 시상하고 있는 세계적인 PR상이다.
2011년과 2013년에도 최종 수상 후보(Finalists)에 오른 바 있는 INR이 이번에 금상을 수상한 작품은 2015년 1월 음악 플랫폼 멜론을 운영하고 있는 로엔엔터테인먼트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로엔뮤직캠프의 홍보 캠페인이다.

INR은 이 작품을 통해 효과적인 홍보 전략과 실행, 그리고 로엔엔터테인먼트의 사회공헌 활동의 진정성을 잘 전달한 것이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로엔뮤직캠프(주제: Melody On Your Dream)'는 음악적 재능과 꿈은 있으나 환경의 어려움으로 배움의 한계가 있는 전국의 저소득층 청소년들에게 K-POP에 관한 꿈을 키우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2주간 전문 보컬 및 댄스트레이닝은 물론 커뮤니케이션, 기본 에티켓 과정 등을 제공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한편 INR은 1998년에 설립 돼 국내외 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PR전략 기획과 컨설팅과 실행 및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는 종합 PR전문기업으로, 독립 PR회사 네트워크인 PROI 그룹의 한국 내 파트너사이다. /100c@osen.co.kr
[사진] INR의 수상을 알리는 시상식 현장 모니터 화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