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5.19패치 적용...신규 챔프 킨드레드 등장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5.09.30 08: 52

[OSEN=이슈팀] 롤점검이 시작됐다. 이번 롤점검에는 5.19패치 적용이 진행된다. 롤점검을 통해 5.19 패치 업데이트가 되면 신종 챔피언 '영겁의 사냥꾼:킨드레드'가 출시될 전망이다.
라이엇게임즈는 30일 오전 6시부터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한국서버 점검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에 라이엇게임즈는 "소환사 여러분들께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현재 서비스 점검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약속한 시간 내에 조속히 점검을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라고 공지했다.

라이엇게임즈에 따르면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롤점검이 이뤄지며 게임 접속 및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하다.
새벽 4시 30분 랭크 게임이 중단됐고, 6시 50분부터 플랫폼 재시작이 진행 중이다.
이번 롤점검을 통해 북미 서버에 먼저 추가된 5.19 패치가 적용될 전망이다. 이번 롤점검 이후 적용될 5.19패치를 통해 공개되는 신규 챔피언 킨드레드는 늑대와 양으로 분리되는 챔피언으로 두 형상이 함께 몬스터를 공격하는 늑대의 광기로 정글 사냥에 유리하다.
이 밖에 불꽃 그림자 킨드레드, 철기병 말파이트, 심판자 카르마, 심판자 잭슨 등의 신규 시킨이 등장하고 미스포츈, 아지르 등의 챔피언 밸런스 조정이 이뤄질 전망이다. / osenlife@osen.co.kr
[사진] 롤점검 공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