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전 품목 특별 혜택 '해브 어 굿 어텀' 실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9.30 15: 20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가을을 맞아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10월 18일까지 신상품을 포함한 전 품목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해브 어 굿 어텀(Have a good autumn)'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이더는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금액별 최대 15%를 지원한다. 제품 구매 시 총 합계 금액이 50만 원 이상일 경우 7만 5000원, 40만 원 이상은 6만 원, 30만 원이상은 4만 5000원, 20만 원 이상은 3만 원, 10만 원 이상은 1만 5000원의 금액을 지원하는 것. 또한, 전국 아이더 대리점에서 구매할 경우 추가 5%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대리점과 백화점을 포함한 전국의 아이더 매장과 온라인 몰(www.eider.co.kr)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타 프로모션과는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며 정상품에 한해 적용된다.

아이더 신선철 마케팅팀장은 "야외활동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아이더 제품을 보다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단풍 시기에 맞춰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를 준비하는 아이더 고객들에게 부담은 줄이고 기쁨은 배가 될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사진] 아이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