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계 브랜드 카시오의 프로트렉(PRO TREK)이 실시간 고도, 방위, 온도 측정할 수 있는 '트리플 센서' 기능을 탑재한 'PRG-300CM' 시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PRG-300CM은 프로트렉에서 지난 1994년부터 지속적으로 개발되어 온 첨단 트리플 센서 기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모델로, 방향, 온도, 고도 등을 포함한 여러 가지 계측 정보를 즉각적으로 측정하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을 가졌다. 여기에 대용량 태양광으로 충전이 가능한 터프솔라(TOUGH SOLAR)와 전력 소비 감소 기술을 탑재해 배터리 사용의 불필요한 낭비를 대폭 줄인 것 또한 큰 장점.
원푸쉬 버튼을 추가해 정밀한 고도 및 기압 정보를 손쉽게 확인하고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 시킨 제품은 아웃도어 씬에서 가장 빛을 발하는 제품으로, 낮부터 밤까지 장시간 하이킹, 싸이클, 골프, 러닝 등 다양한 야외 레포츠를 즐기는 사용자에게 제격이다.

시계의 외관은 프로트렉의 로고 마크인 산을 모티브로 하였으며, 여기에 컬러풀한 카모플라쥬 디자인을 더해 트렌디함을 강조했다. 이 가운데 가벼운 소재와 구부러짐에 강한 수지 소재의 밴드는 보다 신체에 맞게 디자인되어 편안한 사용감이 두드러진다.
이 제품은 직경 56mm로 10 기압 방수 성능을 갖췄으며 가격은 29만 5000원. /letmeout@osen.co.kr
[사진] 프로트렉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