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우아하고 매력적인 가을 분위기를 트렌디하게 연출해줄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와 ‘키스러버 스타일’을 출시한다.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는 스킨케어를 끝낸 후 곧바로 두드리기만 하면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울러져 촉촉하면서도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올 가을 트렌드인 매끈하고 보송보송하게 정리된 결이 매력적인 피부를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함께 내장된 스마트 더블 에어 퍼프를 이용해 피부에 가볍게 두드려주면 하루 종일 젤 코팅 한 듯 윤기 있고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키스러버 스타일은 텍스쳐 제형에 따라 S(소프트 텍스쳐)와 M(매트 텍스쳐) 두 가지 라인으로 구분해 출시 된 제품으로, 가을 트렌디 컬러를 포함한 20가지 컬러를 담았다.

소프트 제형의 키스러버 스타일S는 촉촉한 수분 코팅막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소프트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라인으로 포도씨 오일, 로즈힙 오일, 아르간 오일, 호호바씨 오일 등 각종 식물성 오일 성분이 촉촉한 보습을 더해준다.
또한 매트 제형의 키스러버 스타일M은 선명한 컬러의 라이트 포뮬라로 가볍고 편안하게 입술에 피팅 되는 매트 타입의 고발색 립스틱으로 망고씨드버터, 쉐어버터, 카카오씨드버터가 각질을 케어 해준다.
한편 토니모리는 오는 3일까지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기간 동안 키스러버 스타일 기존 제품과 새로 출시된 리뉴얼 제품 모두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본품 구매 시 리필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0c@osen.co.kr
[사진] 토니모리 모델 현아의 가을 메이크업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