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맞춤베개 브랜드 ‘자생추나베개’가 임신∙육아 모바일 서비스인 '맘톡'과 함께 10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 11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자생추나베개는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임신부들의 편안한 수면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는 ‘자생추나베개 에어셀’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현장 특별 판매를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자생추나베개 공식 홈페이지 내 베이비페어 관련 페이지 화면을 캡처하거나 출력한 후 부스를 방문해 제품을 구입하면 선착순 20명에게 베개 커버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또 현장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할 경우 특가 판매의 혜택을 제공하고, 베개 체험에 참여한 선착순 2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자생추나베개가 선보이는 ‘자생추나베개 에어셀’은 정자세는 물론, 배가 부른 임신부들의 가장 바람직한 수면자세인 옆으로 누워 수면을 취했을 때에도 이상적인 높이와 구조를 제공해주는 제품이다. 먼저 특수 설계된 유선형 날개구조가 옆으로 누웠을 때 얼굴과 턱을 안정적으로 받쳐주고 어깨나 팔의 눌림을 방지해준다. 또한 날개구조 뒷면에 타원형 공간이 있어 측면 수면 시 눌림이 심한 광대뼈와 귀의 압박감을 감소시켜준다는 장점이 있다.
자생추나베개 관계자는 “임신부들은 보통 부른 배로 인한 불편한 수면자세 등으로 깊은 잠을 청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하지만 임신부들의 수면은 태아의 건강과 성장∙발달과도 밀접한 연관이 있어 각별한 관리가 필요한데, 이번 베이비페어는 이러한 수면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는 임신부들에게 기능성 숙면용품을 꼼꼼하게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생추나베개와 함께 이번 베이비페어에 참가하는 ‘맘톡’은 임신과 육아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이야기 나누고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애플리케이션으로, 다양한 리얼 엄마, 아빠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이번 베이비페어 내 맘톡 부스에서는 구글 플레이에서 미리 맘톡 앱을 다운로드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100c@osen.co.kr
[사진]자생추나베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