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레전드·올 뉴 파일럿' 프리미엄 모델 구매혜택 제공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5.10.01 17: 26

혼다가 프리미엄 대형 SUV '올 뉴 파일럿' 출시에 앞서 '레전드'와 함께 프리미엄 모델을 위한 구매혜택을 마련했다.
혼다코리아는 자사의 첨단 기술력이 총동원된 인텔리전트 플래그십 세단 '레전드(LEGEND)' 구매자 대상으로 10월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 달 출시 예정인 '올 뉴 파일럿(All New PILOT)'의 사전계약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레전드'를 구매하는 이들은 100만 원 할인 또는 5년 10만km 무상서비스 쿠폰 중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기존에 혼다 자동차를 운행하던 소비자가 재구매 할 경우에는 10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이 달 새롭게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8인승 SUV '올 뉴 파일럿(All New PILOT)'의 사전 계약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프로모션 대상은 '올 뉴 파일럿'의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된 9월 21일부터 10월 20일까지 계약한 소비자 중 12월까지 차량 등록을 완료한 소비자이며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코베아 캠핑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혼다자동차 재구매자에게는 100만 원의 추가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신형 파일럿은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의 최고 안전등급인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TSP+)’를 획득하며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갖췄다.
또, 뛰어난 공간 활용성과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내외부 디자인 변화, 파워풀한 주행성능, 그리고 첨단 안전 및 편의 시스템 등을 탑재한 대형 SUV 모델이다. /fj@osen.co.kr
[사진] 올 뉴 파일럿./ 혼다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