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 www.timessquare.co.kr)가 입점 매장들과 함께 소비자들이 깜짝 놀랄 만한 특별 이벤트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타임스퀘어는 지난 21일부터 '플레이 인 타임스퀘어(Play In Timessquare)'라는 타이틀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오는 18일까지 28일간 진행되는 브랜드 프로모션은 입점 브랜드들과 연계해 메이크업 쇼, 특별 할인 혜택, 경품, 체험 이벤트 등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고객들과 한층 가까워질 예정이다.
화장품 브랜드 '바닐라코', '에뛰드 하우스'와 헤어 브랜드 '아베다보헤어'가 참여하는 메이크업?헤어 쇼는 방문 고객들이 직접 메이크업과 마사지 케어를 받을 수 있어 여성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10월 2일부터 4일까지 아트리움에서 시작하는 바닐라코 메이크업 쇼는 방문객 대상으로 메이크업 시연 행사를 선보이며 메이크업 제품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뛰드 하우스 역시 '릴레이 부스쇼'를 통해 무료로 메이크업 시연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분 측정 콘테스트, 룰렛 돌리기 이벤트 등을 14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헤어숍 아베다보헤어의 '스타일링 헤어쇼'는 12, 13일 양일간 방문객들에게 마사지 케어와 스타일링 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타임스퀘어의 6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각 매장에서는 특별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패션브랜드 '꼼빠니아'는 가을 신상품 전 품목을 반값에 선보이며, '밀스튜디오'에서는 남방과 니트를 각 2만 9000원이라는 알뜰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나이키 스포츠웨어 브랜드 '나이키 NSW'는 제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인기 제품 '에어맥스 90 울트라 BR'을 10만 9000원에 선보여 패션에 관심 많은 고객들은 알뜰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러쉬', '스킨푸드', '미샤' 등은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품?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의 발길을 잡는다. 영국 핸드 메이드 화장품 브랜드 '러쉬'는 입욕제, 비누, 팩 등 베스트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뷰티 브랜드 '스킨푸드', '미샤'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식음 매장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내 메인 메뉴 주문 시 '사천반점'은 1만 8000원 상당의 유린기를, '매드포갈릭'은 고르곤졸라 피자 1판을 제공하는 등 음식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오버 더 디쉬 내의 '스윗비', '망고식스', '스노우스푼', '파스쿠찌' 등 디저트 브랜드는 제품 구매 시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타임스퀘어는 프로모션 기간인 9월 21일부터 10월 18일 안 생일자에 한하여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는 '생일 고객 이벤트'를 펼친다. 생일인 소비자가 '파크 앤 느리게', '누들박스', '모락', '버거비' 등 식음 매장을 방문하면 생일을 축하하는 마음으로 사이드 메뉴 증정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이번 행사는 올해로 개점 6주년을 맞은 타임스퀘어가 보다 나은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하면서 명절 이후 쌓인 스트레스까지 극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경방 타임스퀘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