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목동 현대백화점에 3일간 깜짝 팝업 스토어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10.02 14: 43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www.renefurtererkorea.com)가 환절기 두피 건강을 위해 목동 현대백화점에 팝업 스토어를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오픈한다.  
르네휘테르는 가을을 맞아 민감해진 두피로 고민인 이들을 위해 특별 팝업 이벤트를 기획했다. 목동 현대백화점에서만 진행되는 이번 팝업 이벤트는 2일부터 4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된다. 이 기간에 목동 현대백화점 3층 행사장을 방문하면 특별히 기획된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르네휘테르의 전문적인 두피 진단기를 활용한 두피 상태 진단과 진단 결과에 따른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방문 전 전화예약을 하면 빠르고 여유롭게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또한, 팝업 스토어에서 전 구매객에게는 ‘환절기 영양 헤어 케어 키트 4종’을 증정한다. 환절기 영양 헤어 케어 키트는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위한 까리떼 너리싱 샴푸(50ml), 까리떼 너리싱 마스크(15ml), 까리떼 꽁상뜨레 너리싱 크림(15ml) 2개가 들어있다.
르네휘테르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안선희 차장은 “두피 관리가 필요한 가을을 맞아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고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팝업 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르네휘테르의 좋은 제품이 소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