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정통 뉴욕 브랜드 케네스콜 론칭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0.02 20: 13

롯데홈쇼핑에서 오는 3일 뉴욕 감성의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케네스콜'을 공식 론칭한다.
세련된 도시 감각의 실용적인 모던 베이직을 콘셉트로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케네스콜'은 1982년 론칭 이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적인 디테일의 패션 아이템으로 뉴욕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해왔다. 뉴욕 콜렉션에 참가하는 미국의 대표 브랜드이자 전 세계 7000여 개의 매장을 갖춘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케네스콜'은 계절과 트렌드에 제약을 받지 않고 세련된 코디가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블랙컬러를 기본으로 그레이, 화이트 같은 모노톤의 베이직 컬러와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아이템들은 오피스룩, 데일리룩으로 매일 편하고 또 고급스럽게 입을 수 있는 베이직한 아이템을 기본으로 한다.

이번 론칭에서는 이태리산 최고급 양가죽 100%로 제작된 가죽 블루종 재킷, 캐시미어 니트 등 케네스콜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는 헤리티지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케네스콜'은 론칭과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케네스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케네스콜 공식 모델의 팬 사인회를 실시할 예정. 롯데홈쇼핑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바로TV'의 '바로TV톡'으로 이벤트 참여 메시지를 보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팬 사인회 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케네스콜은 오는 3일 저녁 8시 25분 롯데홈쇼핑에서 대망의 첫 론칭과 함께 우리 나라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케네스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