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6개월의 공백에도 불구하고 여전한 ‘여신 미모’를 뽐내고 있는 배우 이보영의 화보 촬영 현장을 스케치한 사진이 공개 됐다.
프리미엄 프렌치 라이프 웨어 ‘다니엘 에스떼(Daniel Hechter)’와 뮤즈 이보영이 함께 한 화보가 공개 된 가운데 이번에는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 됐다.
사진 속에서 이보영은 밝은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창과 흩날리는 화이트 커튼을 뒤로 한 채 화보 촬영에 열중하고 있다. 부드러운 긴 머리를 흩날리며 환하게 웃는 이보영은 커다란 창문으로 비치는 따스한 햇살만큼이나 아름답다. 화보 속 이보영은 우아한 모습으로 먼 곳을 응시하거나 섬세한 포즈로 카메라를 맞고 있다.

단아한 외모와 지적인 이미지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이보영은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다니엘 에스떼’의 뮤즈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현장스케치 비하인드 스토리는 롯데홈쇼핑 공식 블로그(www.lottehomeshoppingstory.com)에 소개 돼 있다.
이보영이 뮤즈로 발탁된 프랑스 감성과 여유가 담긴 프리미엄 프렌치 라이프 웨어 브랜드 ‘다니엘 에스떼’는 10월 7일(수) 오후 10시 40분 정쇼를 통해 니트 풀 오버와 니트 가디건, 토트백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 외 더 많은 콜렉션은 ‘다니엘 에스떼’ 공식홈페이지(www.daniel-hechter.co.kr)또는 롯데홈 공식몰 (www.lotteimall.com)에서도 볼 수 있다. /100c@osen.co.kr
[사진] 다니엘 에스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