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코니, 아시아 익스클루시브 라인 ‘더라이트앤더쉐도우’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10.06 09: 24

 117년 전통의 러닝 전문 브랜드 써코니 오리지널(Saucony Originals)이 아시아 익스클루시브 라인인 ‘더라이트앤더쉐도우’(the light & the shadow)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더라이트앤더쉐도우는 쉐도우(Shadow)라인과 그리드(Grid)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빛과 그림자를 콘셉트로 하여 화이트와 블랙이 조화를 이뤄 고급스런 느낌을 물씬 풍기는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은 천연 가죽 소재와 나일론 메쉬 디테일을 감각적으로 배치하여 써코니 오리지날만의 프리미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최근 레트로 열풍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조거(JOGGER)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더라이트앤더쉐도우는 프리미엄 셀렉샵인 ‘온더스팟’과 ‘무신사’에서 사전판매 될 예정이며 한국을 포함한 일본, 대만에서만 한정적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써코니는 1898년 탄생한 러닝화 전문 브랜드로 미국의 러닝역사와 함께 성장하며 러닝화의 전문성을 인정받아왔다. 현재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써코니 오리지널(Saucony Originals)과 전문 러닝화 라인인 써코니 퍼포먼스(Performance)로 나뉘어 전개 중이다. /100c@osen.co.kr
[사진] 써코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