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하루 동안 11번가에서 에이수스의 대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ASUS(에이수스)가 에이수스의 인기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에 판매하는 ‘ASUS 데이’ 프로모션을 11번가 ‘10월 디지털 브랜드 페스티벌’ 에서 6일 오전 9시부터 하루 동안 열린다.

에이수스가 11번가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 에이수스 인기 노트북 및 타블렛 PC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대 5% 할인 쿠폰을 증정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SUS 데이’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980g 초경량 무게로 모바일 워크에 최적화된 울트라 넷북 X205TA, 강력한 퍼포먼스와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X200MA, 뛰어난 성능과 스타일 모두 겸비한 컴팩트 노트북 E402MA, 매니아 수준의 높은 게이밍 성능을 갖춘 G551 시리즈, 최신 인텔 프로세서 및 게이밍 노트북 수준의 그래픽 카드를 탑재한 가성비 최강 노트북 X302, 컴팩트한 디자인에 강력한 멀티태스킹이 가능한 미모패드 7 ME70CX, 성능과 재미를 동시에 갖춘 타블렛 트랜스포머패드 TF300K 이상 총 8종이 포함된다.
에이수스에 따르면 이번 ‘ASUS 데이’는 에이수스 울트라 넷북 X205TA 및 에이수스 최상급 게이밍 노트북 G551 시리즈를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에이수스 X200MA 노트북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V3 백신 프로그램과 연동된 V3 정품마우스를 무상으로 증정하며 미모패드 7 ME70CX 구매 선착순 100명에게는 해당 타블렛PC의 정품 케이스(3만 원 상당)가 제공된다.
곽문영 에이수스 곽문영 마케팅 팀장은 “에이수스의 제품에 큰 관심을 갖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뛰어난 성능에 세련된 디자인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에이수스 인기 노트북 및 타블렛PC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fj@osen.co.kr
[사진] 에이수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