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미백-촉촉함, 가을신부 동안피부 위한 셀프뷰티아이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10.07 16: 15

부쩍 오가는 청첩장이 많아졌다. 가을 웨딩 시즌이 돌아왔다.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에게 드레스만큼이나 신경 써야 하는 것이 피부. 더군다나 환절기다.
순백의 드레스에 어울리는 피부톤과 메이크업이 잘 받는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많은 공을 들여야 한다. 탄력 있는 피부, 잡티 없이 하얀 피부, 그리고 윤기 나는 촉촉한 피부를 가꾸기 위해서는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꾸준히 관리하는 게 중요하다.
▲ 피부운동기로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기

10월의 예비신부는 피부관리에 더 신경을 써야 한다. 건조한 날씨와 찬바람이 피부 탄력은 처지고 모공은 늘어나게 하고, 피부톤도 칙칙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건강과 탄력을 결정짓는 진피층을 촘촘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직접적인 피부 운동이 효과적이다.
피부운동 마사지기인 프롬에스티(Fromst)는 특허 받은 진공팁을 이용해 피부 속까지 운동시켜 진피층의 밀도를 높이고 피부에 힘이 생겨 탄력이 높아지도록 돕는다. 이중구조로 제작된 마사지 헤드는 약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노멀 헤드, 두껍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파워헤드, 코의 블랙헤드 제거 및 잔주름 개선을 위한 딥 헤드로 구성 돼 피부타입 및 부위에 맞춰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프롬에스티는 피부 진피층을 운동시켜 넓어진 모공을 조여주는 효과가 있어 예비신부의 탱탱하고 탄력 있는 동안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바쁜 예비신부들이 따로 시간을 내 피부 관리샵을 찾을 필요 없이 집에서도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셀프뷰티 아이템이다.
▲ 잡티 없는 백옥피부 만들기
희고 깨끗한 피부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는 신부를 더 돋보이게 하는 만큼 예비신부는 피부 미백에 특히 신경 써야 한다.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고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뷰티 제품을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클렌징 폼, 래디언스 워터, 래디언스 에멀젼, 이펙터, 파우더 앰플, 래디언스 크림까지 6종 라인으로 구성 된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은 예비신부의 화이트닝 케어제품으로 눈여겨 볼만하다.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이펙터’는 미백 DNA의 발현과 과정을 조절하는 핵심 성분인 셀-바이오 에피제닉이 담겨 있어 개선된 화이트닝 효과가 피부에 오래도록 각인되고 근본적인 체질을 바꿔 오래 유지되는 화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 자외선 자극으로 인해 올라오는 기미, 주근깨가 걱정된다면 3중 기미지우개 앰플로 불리는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파우더 앰플’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보이는 기미뿐 아니라 속 기미, 뿌리 깊은 기미의 원인인 기미 기둥까지 예방해 준다.
▲수분 머금은 듯 촉촉한 광택피부 만들기
결혼식 당일 자연스러우면서도 윤기 나는 물광 피부가 되기 위해서는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적절한 보습을 통해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꾸준하게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오리진스 ‘드링크업 오버나이트 수분 마스크’는 닦아낼 필요 없이 잠자는 동안에 간편하게 수분 충전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인텐시브 수분 마스크팩이다. 아보카도에 들어있는 비타민 E와 비타민 C, 단백질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손상을 촉진시키는 활성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본연의 보습 방어벽을 개선해준다.
BRTC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도 바르기만 하면 되는 제품이다. 고급 에스테틱에서 사용되는 고농축 비타민 앰플 베이스 16병의 영양성분을 한 통에 담은 제품으로 피부 숙면 효과를 비롯한 피부 광채 개선 효과, 피부 속과 겉의 멜라닌 양 개선 등에 효과가 있다. 일명 ‘비타민 앰플팩’이라 불리며 손끝으로 문지르면 톡톡 터지는 젤라틴 캡슐 안에 비타민E 성분과 보습력을 지속시켜주는 피토스쿠알란 성분을 담아 유효 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하여 피부에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며, 마이들한 크림 타입으로 수면팩과 동시에 수분 크림, 나이트 크림 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100c@osen.co.kr
[사진] 피부운동 마사지기 프롬에스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