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직영 매장 오픈...다양한 이벤트 진행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0.07 21: 49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www.sennheiser.com)가 서울 서초구 교대역 근처에 젠하이저 직영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젠하이저 교대점은 대학로에 위치한 젠하이저 뮤직카페의 성공적인 론칭 이후, 선보이는 두 번째 직영매장이다. 이 곳에서는 교대역 부근의 많은 회사원 및 학생 등을 위한 젠하이저 대부분의 헤드폰 및 이어폰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동용 젠하이저 코리아 부사장은 "한국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고, 우리의 역량을 강화하고자 젠하이저 교대점을 선보이게 됐으며, 이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과 접점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젠하이저는 오픈 당일과 8일 양일간, 선착순 총 100명에게는 젠하이저 PX 200-ll 모델을 2만 원(정가 9만 9000원)에 판매하는 스페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0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젠하이저 인기 모델인 모멘텀 인이어, 모멘텀 온이어, 모멘텀 온이어 2.0, IE 80 등을 대상으로 '1+1 행사'를 진행한다.(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15명 대상)
젠하이저는 10월 한 달간 7일동안 헤드폰/이어폰을 대여해주는 '무료 헤드폰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매장 전체의 주요 제품에 한해 20% 할인 행사 실시한다. 25만원 이상 구매자에 한해 프리미엄 선물도 증정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젠하이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