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보솜이가 제6회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보솜이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지난 5년간 예쁜 아기를 뽐내고 싶어하는 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이번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2016년 보솜이 브랜드 22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행사의 일환이라는 점에서 성대한 규모로 치뤄질 예정이다.
이번 보솜이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릴렉싱코튼을 부탁해' 콘셉트로 진행되며 생후 0개월 이상부터 30개월 미만의 건강한 대한민국 아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1월 1일까지 보솜이 홈페이지에 아기 사진을 올리면, 1차 사진 심사를 거쳐 선정된 100명의 아기들에게 아기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릴렉싱(Relaxing) 키트'를 선물한다. 이 키트 속에 들어 있는 16년형 보솜이 천연코튼 기저귀를 착용 후 찍은 동영상을 올리면 2차 동영상 심사를 통해 본선 진출자가 선발된다.
11월 중 진행되는 최종 시상식에서는 수상자들에게 모델료와 소정의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역대 수상자들이 한자리에 참여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 계획이다.
보솜이는 22주년을 기념하여 Love/Care/Nature의 3가지 브랜드 약속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면서 홈페이지를 새단장한다. 16년형 제품 역시 "엄마품처럼, 부드러운 기저귀"에 걸맞게 리뉴얼 되어 출시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깨끗한나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