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올리브잎수 영양...낫츠, 오가닉 라인 '비긴28' 론칭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0.14 22: 31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가 오가닉 라인 '비긴28'을 론칭했다.
이번 낫츠가 론칭한 '비긴28' 라인은 일반 물이 아닌 이탈리아 지중해 지역에서 재배된 유기농 올리브잎수를 기본으로 사용하였으며, 피부에 건강함을 더해줄 천연 유래 성분이 99% 이상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안전한 유기농 처방으로 남녀노소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며, 피부를 안정적으로 유지시켜 피부트러블이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해준다.
낫츠 '비긴28'의 주 원료인 올리브잎수는 이탈리아 청정지역인 칼라브리아 지방에서 생산된다. 올리브 잎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어, 피부의 손상을 예방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특히 '비긴28'에 사용된 이탈리아 지중해 지역 유기농 올리브 잎에는 풍부한 비타민C와 비타민E,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품 구성과 가격은 유기농 올리브잎수와 알로에 베라잎, 녹차 추출물 등이 함유된 '비긴28 오가닉 에센셜 토너'가 4만 5000원, 유기농 올리브잎수와 병풀추출물 등이 함유된 '비긴 28 오가닉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저'가 4만 5000원이다. 유기농 올리브잎수와 쉐어버터, 아르간오일 등으로 구성된 '비긴28 오가닉 리차지 크림'은 6만 2000원이다.
제품 용기는 유기농 원료를 상하지 않게 하도록 유리 재질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성분의 함량을 소비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표기되어 있다.
한편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는 오가닉 라인 '비긴28' 론칭을 기념해 뷰티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낫츠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 후 뷰티 체험단 신청 버튼 클릭으로 가능하며, 체험단에 신청하게 된 사연을 간략히 올리면 된다. 체험단 당첨자는 '비긴 28' 오가닉 3종 세트를 수령 후, 후기 작성 기간 내 체험 제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후기를 남기면 된다. 체험단 중 우수 체험단에게는 '비긴28' 오가닉 3종세트, 낫츠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포인트 등이 지급된다. 총 모집 인원은 50명이며, 신청기간은 이번달 25일까지이다. 체험단 당첨자는 27일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낫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