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FC 케이지 모델 ‘탑걸’, “우리 보러 인천 오세요!”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5.10.15 15: 02

24일(토)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종합격투기(MMA) 대회 TOP FC9 'Battle of Incheon-인천상륙작전'이 전대진을 확정하고 예매 창구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 선수들은 이제 시합을 앞두고 지옥 같은 감량 과정에 들어간다. 선수와 마찬가지로 시합을 앞두고 컨디션을 가다듬는 이들이 또 있다. 바로 케이지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탑걸’ 이다.
TOP FC의 대표 탑걸은 이은혜와 김단아라고 할 수 있다. 두 모델은 TOP FC 초창기 대회부터 어느 선수보다도 꾸준히 TOP FC 무대에 올라왔다. 이은혜는 “자부심만은 세계 최고 무대의 라운드 걸에 뒤쳐지지 않는다고 생각한다”며 자신감을 어필하기도 했다. 팬들의 호응도 역시 대회가 거듭될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특히 섹시하고 도도한 매력의 이은혜(27, 171cm 49kg)와 청순하고 순수한 매력의 김단아(28, 175cm 53kg) 글래머러스한 서구적 매력의 윤은지(22, 172cm, 52kg) 등 TOP FC 무대에 섰던 탑 걸들은 각자만의 개성이 확실해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기 충분하다. 팬들은 “케이지 모델만은 TOP FC가 최고”, “섹시함과 청순함의 밸런스 투 탑”이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운다.

TOP FC 인천 대회는 선수뿐만 아니라 TOP FC 최고의 탑걸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경기장을 화사하게 밝혀줄 이은혜는 “경기장을 찾아주시는 팬 여러분들을 위해 최고의 퍼포먼스로 보답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특히 이번 TOP FC9 인천 대회에서는 기존 이은혜와 함께 새로운 탑걸 민제이(23, 170cm 50kg)가 합류한다. 민제이는 35-25-35 몸매에 섹시하면서도 스포티한 이미지의 모델로 인천 대회를 위해 새롭게 준비된 탑걸이다. 
TOP FC9 ‘Battle of Incheon-인천상륙작전’은 삼산월드체육관에서 10월24일(토) 오후 4시30분 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인천 대표 파이터 김재영과 UFC 출신 베테랑 매트호위치의 초대 미들급 타이틀전이 펼쳐진다. 온라인 예매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와 TOP FC 홈페이지(www.top-fc.co.kr)에서 가능하며, 단체 구매시 전화문의(1600-6186)도 가능하다. TOP FC9은 IPTV IB스포츠와 SkyLife 채널을 통해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 10bird@osen.co.kr
[사진] TOP 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