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호텔리어] 넓고 아름다운 '스위트룸'으로 헤쳐모여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0.18 03: 14

특급호텔들이 스위트 객실을 활용한 다양한 전용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일반 객실보다 넓은 스위트 객실은 보다 넓고, 아름다운 전망이 특징이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을 비롯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스위트의 품격’ 패키지는 이름 그대로 스위트 룸에서의 1박을 시작으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품격 높은 서비스를 선사한다. 패키지 이용객은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두가지 타입의 스위트(주니어 스위트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전 스위트 객실에서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한강 전망과 웰컴 와인 및 과일 셋업, 클럽 라운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전용 혜택 역시 이 패키지만의 특전이다. 또한, 호텔 내 레스토랑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레스토랑 크레딧과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인 겔랑의 아베이로얄 트래블 킷(6종)도 함께 제공한다. 겔랑의 아베이로얄 라인은 예로부터 세계적인 각광을 받아온 벌꿀과 로얄 젤리를 스킨케어 제품으로 만들어내 환절기에도 끄떡없는 꿀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밖에도 24시간 체육관 및 실내 수영장, 와이파이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스위트의 품격 패키지는 12월 15일까지 이용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으로 주니어 스위트 객실을 이용할 경우 39만 원부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을 이용할 경우 45만 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그레이지 러브’(Greige Love)’를 선보인다. 가을과 잘 어울리는 그레이(Grey)와 베이지(Beige) 컬러의 상품으로 구성해, 패키지명도 ‘그레이지 러브’로 지었다. 주니어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로얄 스위트 3가지 타이프로 구성되며, 모든 패키지에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 체육관 및 수영장 무료 이용, 레스토랑 10% 할인 혜택이 공통 포함된다. 가을을 겨냥한 로맨틱 패키지인만큼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바비 브라운 화장품이 선물로 제공되며, 과일, 초콜릿, 와인과 함께 패키지 타입에 따라 플라워 부티끄 격물공부의 꽃다발 혹은 꽃바구니가 객실 내 준비된다. 여기에 ‘그레이 러브 스위트’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내 파스텔톤으로 꾸며진 풍선장식이 더해지고, ‘그레이 러브 로얄’ 선택 시 로얄 스위트 룸에 하트 꽃잎 베드와 꽃장식이 더해져 한층 더 러블리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격물공부의 꽃바구니 선물과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낭만적인 식사를 할 수 있도록 30만 원 식음 이용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그레이지 러브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이며, 가격은 2인 기준 40만 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일상에서 벗어난 특별한 공간에서의 고급스러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스위트룸에서 보내는 특별한 패키지인 ‘콘래드 스위트 라이프’를 제안한다. 콘래드 스위트 라이프 패키지 이용 고객은 고급스럽고 여유로운 공간의 스위트룸에서의 숙박과 더불어 호텔 내 레스토랑, 바, 스파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약 10만원 상당의 호텔 크레딧이 제공되며, 조식과 해피아워가 제공되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비롯해 피트니스 및 실내수영장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가장 기본 스위트룸 타입인 코너 스위트룸은 96평방미터로 서울에서 동급 객실 중 가장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호텔의 양 코너에 위치하여 180도로 펼쳐진 한강과 도시의 아름다운 전망과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분리된 거실, 편안한 킹 사이즈 베드가 놓인 침실과 넓은 욕실이 편리하게 배치되어 있어 안락하고 고급스러운 휴식을 보장한다.
이번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인 기준 38만원이다. 세금 별도. 
 
▲ 노보텔 앰버서더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프리미어 스위트 룸에서의 달콤한 하루와 그랑아 바에서 오직 커플만을 위한 특별한 공연이 제공되는 ‘로맨틱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맨틱 스위트’ 패키지는 최근 새롭게 단장한 프리미어 스위트 룸에서의 1박과 프리미어 라운지*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의 2인 조식과 수영장을 비롯한 체육관 및 사우나 이용 혜택이 모두 제공된다. 특히, 사전 예약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바 그랑아의 전문 라이브 재즈 밴드의 공연을 신청하여 연인만을 위한 특별한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커플 전용 좌석 및 스페셜 칵테일과 케익이 함께 제공된다.
 
로맨틱 스위트 패키지는 2016년 3월 31일까지 이용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으로 31만 9000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더팔래스호텔 서울
더팔래스호텔 서울의 스위트 모먼트 패키지는 최근 신설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에서 천연 에센셜 오일로 제작된 스페셜 디퓨저의 달콤한 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스페셜 디퓨저는 국제적 권위의 영국 IFPA 인증 국제아로마테라피스트 ‘마랑캔들’이 더팔래스호텔 서울만을 위해 제작한 디퓨저로써 달콤한 코코넛과 바닐라, 파인애플 등 이국적인 남태평양 칵테일 같은 달콤하고 따뜻한 향기를 선사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스페셜 디퓨저 1병, 클럽 라운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 피트니스 이용권 혜택이 제공된다.
 
스위트 모먼트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이용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30만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letmeout@osen.co.kr
[사진] 각 호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