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호텔리어] 무섭지만 흥겨운 할로윈 축제의 밤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0.19 00: 49

으스스하지만 흥겨운 할로윈의 밤이 펼쳐진다. 각 호텔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할로윈 축제 프로모션으로 이용객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의 지하 1층에 위치한 더 팀버 하우스는 오싹한 공포와 재미, 시크함이 공존하는 '할로윈 파티'를 오는 31일 저녁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한다. 으스스한 헌티드 하우스를 테마로한 이번 할로윈 파티의 입장료는 1인 15만원(세금 포함)으로 입장하는 순간부터 2시간 동안 프리미엄 샴페인 '뵈브 클리코 옐로레이블(Veuve Clicquot Yellow Label)'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이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스낵플래터 1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할로윈을 분위기를 살려 공포스럽지만 시크하게 꾸며진 더 팀버 하우스에서 DJ들의 화려한 디제잉(DJing)과 퍼포먼스가 펼쳐져 파티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궈주고, 저녁 8시 30분부터는 그래미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세계적인 라틴 재즈 피아니스트와 보컬리스트의 라이브 공연이 이어져 색다른 분위기를 전한다. 이 밖에도 행운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무제한 제공되는 샴페인 아워 종료 후에도 파티를 즐기고픈 사람들을 위해 뵈브 클리코 옐로레이블 샴페인 1병(750ml)을 특별 할인가 12만 5000원에 제공한다.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할로윈을 맞아 아이리쉬펍 오킴스 주관으로 대연회장에서 오는 29일 저녁 6시 30분 '오킴스 할로윈 나이트' 이벤트를 마련한다.
우선 할로윈의 상징 호박램프를 밝히고 드라큘라, 마녀, 뱀파이어 등으로 분장한 직원들이 유쾌한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어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재치 있는 데코레이션이 곁들여진 6가지 할로윈 디너 코스가 제공된다. 치즈 폴렌타와 블루베리 포트와인 소스를 곁들인 소고기 안심이 메인으로 제공되는 코스 메뉴에는 아르헨티나 까테나 자파타의 욱스말 까베르네쇼비뇽과 샤도네이가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비보이 공연팀의 흥겨운 퍼포먼스와 LED 쇼가 곁들여져 즐거움을 더한다.또한 할로윈 의상 콘테스트를 통해 베스트 포토상, 베스트 드레서상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숙박권,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숙박권, 포포인츠 숙박권, 까밀리아 뷔페 레스토랑 이용권, 신세계 면세점 이용권, 오킴스 런치 세트, 파노라마 라운지 애프터눈티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킴스 할로윈 나이트는 1인 12만원(부가세 포함)으로 이용할 수 있다.
▲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오는 10월 31일 어린이들을 위한 "핼러윈 키즈 파티"를 개최한다. 파티는 오전 11시와 오후 3시 30분, 2회 진행되며 원하는 시간으로 예약해 참석할 수 있다.
이번 파티는 핼러윈 페스티벌을 콘셉트로 어린이들이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파티 공간은 메인 무대와 여러 개의 작은 부스에서 다양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메인 무대에서는 키즈 파티 전문가와 함께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하며 신나는 시간을 보내고, 각 부스에서는 호박 릴레이 게임, 마녀의 쿠킹 클래스, 마녀모자 링 던지기, 사격 게임, 에어 바운스 등을 할 수 있다. 쿠키와 음료가 준비된 부스에서는 달콤한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6세부터 8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핼러윈 키즈 파티 참가비는 8만 8000원이며, 호텔 멤버십인 클럽 앳 더 하얏트 회원은 6만 6000원에 참석할 수 있다.(어린이 1명 기준) 동반하는 부모는 1인 2만 2000원이다.(10% 세금 포함)
▲ 라마다프라자수원
라마다프라자수원호텔의 1층 로비라운지 비스토레에서는 이달 말 30일, 31일 양일간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할로윈 데이를 기념하여 '뷰티풀 위치스 인 원더 비스토레'라는 주제로 이색적인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로비라운지에서는 할로윈 컨셉에 맞는 호박 장식과 다양한 소품들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직원들의 할로윈 코스튬과 파티에 있어서 빠질 수 없는 라이브 밴드의 공연으로 10월 마지막 밤의 특별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1인당 3만 5000원의 요금으로 다양한 세미 뷔페 메뉴를 비롯해 다채로운 디저트를 즐길 수 있으며, 클라우드 생맥주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해 파티의 분위기를 더해준다. 또 단품 메뉴인 할로윈 스페셜 디쉬와 맥주 세트를 마련해 비스토레의 할로윈 파티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제공한다. 쇠고기와 닭고기, 소시지 등으로 구성된 요리와 맥주 2잔을 2인 기준 5만원에 제공한다.
이날 파티에 참석하는 객실 투숙객에게는 스페셜 할로윈 칵테일 한 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 각 호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