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친구 또는 가족...와인도 좋고 일본산 술도 좋다. 다양한 장소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각 특급호텔들의 프로모션들을 찬찬히 살펴보자. 그 어느 때보다 감미롭고 아늑한 이벤트들이 이용자들을 즐겁게 해줄 것으로 보인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시그니쳐 메뉴 '플람베 비프 온 더 스톤'을 지난 15일부터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플람베 비프 온 더 스톤'은 김광열 총주방장이 스테이크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오랫동안 활동하며 습득한 조리 기술을 활용하여 한국인의 취향에 맞게 재구현 해낸 신규 메뉴다.

로컬 식재료의 최고봉인 한우1++에 정통 프렌치 서비스를 대표하는 게리동과 플람베를 접목하여 한층 까다로워진 이용객들의 미각 뿐 아니라 시각과 청각, 후각까지 오감을 모두 만족시켜주는 프리미엄 한우 돌구이 스테이크 요리다. 플람베는 프랑스에서 넘어온 조리용어로 조리중인 육류나 생선 요리 등에 불을 붙여 단시간에 알콜을 날려 재료가 가진 잡냅새를 제거할 목적으로 사용되는 조리법을 말한다. '플람베 비프 온 더 스톤'은 세련된 퍼포먼스 매너를 가진 전문 셰프가 코냑을 이용해 화려한 '불쇼' 퍼포먼스를 연출하며, 코냑으로 인해 더욱 진해진 '불맛'의 풍미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플람베 비프 온 더 스톤'은 부처컷 프라임급 한우 1++ 안심 또는 등심 스테이크와 함께 마늘 풍미의 감자 그라탕, 그릴드 야채와 고르곤졸라 소스가 함께 곁들여져 제공된다. 가격은 등심 스테이크의 경우 7만 3000원이고, 입안에서 살살 녹는 한우 육질의 부드러움을 경험 하고자 하는 이용객에게 적극 추천하는 안심 스테이크는 8만 원이다.
김광열 총주방장은 새로이 출시한 시그니쳐 메뉴의 론칭을 기념하고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홍보하고자 20% 할인된 5만원대에 론칭 기념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플람베 비프 온 더 스톤'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내 레스토랑 3곳(더 비스트로/슌미/더 스퀘어)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며, 레스토랑 특성에 따라 함께 서빙되는 아이템이나 가격에 약간의 차이가 있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 이탈리안 레스토랑 & 바에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이탈리아 알프스 산맥 아래 치즈와 버터의 천국으로 불리우는 롬바르디아 지역의 깊은 풍미를 살린 '롬바르디아 특선 코스요리'를 선보인다.
스카이 라운지 특선 코스요리는 이탈리아 베니스 출신 수석 셰프 '페데리코 로시'가 직접 구성하여 매 시즌 선보이는 '이탈리아 미식 여행' 특선 요리 중 하나로 이번에는 북부 이탈리아의 심장부를 이루는 롬바르디아 지역의 담백하고 깔끔한 7코스 요리를 진행한다.
구성된 메뉴로는 양파꿀리와 버섯을 곁들인 '오리 가슴살' 요리를 시작으로 '콩 수프와 배추 스튜', 고르곤졸라 치즈소스와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을 곁들인 '호박 뇨끼', 상큼한 '과일 샤벳', 메인요리로 와인 소스를 담은 '한우 안심', 디저트로 '티라미수 케이크', 마지막 후식으로 '커피 또는 티'의 총 7가지 코스요리를 제공한다. 아름다운 도심 속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롬바르디아 특선 메뉴는 매일 저녁에 한해 제공되며, 가격은 16만 8000원(세금, 봉사료 포함 / 1인 기준)이다.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바쁜 일상에 작은 쉼표를 선사하는 마이 스파(My Spa)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안락한 휴식과 함께 프레스티지 데이 스파 오셀라스 마사지(2인)와 편안하게 룸 서비스로 즐길 수 있는 브런치(2인)로 구성된다.
프레스티지 데이 스파 오셀라스 마사지는 발 마사지와 솔리움 마사지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약 30분간 진행되는 발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내분비선의 밸런스를 맞춰주어 전신의 긴장을 풀어주며 약 25분간 진행되는 솔리움 마사지는 인체공학적을 설계된 솔리움 의자에서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마사지로 피로를 푼 후에는 편하게 룸에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브런치는 팬케이크, 계란 프라이와 그린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올데이 이지 브런치와 소고기 오믈렛, 프렌치 토스트와 구운 야채 등으로 구성된 올 데이 비프 오믈렛 중 선택 가능하다. 모든 브런치에는 음료(커피, 주스, 에비앙 중 선택)가 포함된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호텔 내 수영장 및 휘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지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30만 8000원부터. 부가세가 10% 별도 적용되지만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 롯데호텔부산
롯데호텔부산은 오는 22일 저녁 6시 30분부터 호텔 41층 아테네룸에서 스페인 대표 와인 제조사인 토레스(Torres)사의 아시아-태평양 매니저 가브리엘 페르난데스 보쉬(Gabriel Fernandez Bosch)를 초청해 갈라 디너를 연다.
이번 디너 행사에는 섬세한 탄산이 청량감을 주는 '에스텔라도 로제 스파클링(Estelado Rose Sparkling)', 균형 잡힌 풍미의 '라 마시아 샤르도네(La Masia Chardonnay)', 갖은 향신료 및 석류의 향이 길게 이어지는 '라 마시아 피노누아(La Masia Pinot Noir)', 비단결 같은 탄닌감의 '마스 라 플라나Mas La Plana)', 다양한 향의 어우러짐이 재미있는 '그랑 무라예(Grans Muralles)', 따뜻하면서도 강한 아로마의 브랜디인 '토레스 10(Torres 10)' 등 토레스 사의 대표 와인 5종 및 브랜디 1종이 호텔 셰프가 준비하는 특선과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6종의 주류를 모두 포함해 1인 25만원(봉사료 및 세금 포함)이다.

▲ W 서울 워커힐
서울 광진구 광장동 W 서울 워커힐 호텔은 프리미엄급 주류와 트렌디하고 럭셔리한 분위기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춘,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일식당 '나무'와 스타일리시 바 '우바'에서 각각 선보인다.
전통 일식을 W만의 감각으로 선보이는 일식당 '나무(NAMU)'에서는 '노미호다이(NOMIHODAI)'라는 일본식 주류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새롭게 론칭한다. 재패니스 스타일의 칵테일, 사케, 소주, 맥주 그리고 위스키를 포함한 총 5가지 종류의 일본산 주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이 프로모션은 1인당 8만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매주 금요일 저녁 시간대에 2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다. 기본료에 4만 원 추가 시, 총 3시간 동안 이용 가능.
탁트인 한강 전경과 국내에서 가장 긴 18미터의 바 규모를 자랑하는 스타일리시바 '우바(WooBar)'는 이른 저녁 여유롭게 와인, 샴페인 그리고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우아워(WooHour)' 타임을 선보이고 있다. 매일 오후 5시부터 저녁 8시까지 세시간 동안 이용 가능한 '우아워' 타임에는 드래프트 하우스 맥주를 4만 9000원, 와인(화이트 & 레드)과 맥주를 6만 9000원 그리고 샴페인/와인/맥주를 8만 9000원에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1인당 금액, 세금 및 봉사료 포함. 특정 브랜드의 주류에 한한다.

▲ 더 플라자
더 플라자의 부티크 카페 & 바 더라운지에서는 가을 밤의 정취를 느끼며,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다양한 메뉴와 소믈리에가 선정한 와인, 맥주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더 플라자 해피아워(THE PLAZA Happy Hour)'를 오는 10월 12일부터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더 플라자 해피아워 프로모션은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밤의 정취'를 부제로 호텔 셰프가 직접 조리한 다양한 안주메뉴와 호텔 소믈리에가 직접 선택한 칠레산 와인, 프리미엄 생맥주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와인과 잘 어울리는 '양갈비 구이', '훈제 연어', '파차 샐러트' 등과 생맥주와 잘 어울리는 '가든 리얼 훈제 BBQ', '가든 시카고 피자' 등의 프리미엄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가을 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더 플라자, 해피아워는 평일 저녁 6시부터 8시 30분까지 더라운지에서 운영되며, 가격은 5만 원(2인 기준, 세금&봉사료 포함)으로 안주(택1)와 타닌향이 풍부한 칠레산 고급 와인과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영등포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는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가을 힐링 콘셉트의 '티 테라피(Tea Therapy)'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신개념 한방 차 브랜드 '티 테라피'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된다.
'티 테라피(www.teatherapy.com)'는 한방 차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현대인의 취향에 맞춰 연구하는 브랜드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구기자, 오디, 대추, 감초 등 예로부터 널리 이용되었던 전통 약재를 활용한 허브 티와 족욕팩을 선보인다. '스트레스 프리(Stress-Free)' 세트는 박하, 곽향, 감초가 블렌딩 된 '향통차'와 한방 약재를 달여 만든 족욕팩 2개가 포함되어 있다. '보디 히터(Body-Heater)세트는 계피, 대추, 감초로 만든 '온감차'와 족욕팩으로 구성되었다.
'티 테라피'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티 테라피'의 상품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15만 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투숙 시 피트니스 센터와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의 주요 브랜드에서 최대 2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여의도 메리어트
여의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오는 12월 13일까지 르크루제 코리아와 컬래버레이션으로 기획한 '너의 아파트(Your Apartments)'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기업인 르크루제 제품을 호텔에 투숙하며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주부라면 한번쯤 꿈꿔봤을 내 집 같은 편안한 '드림 키친'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You don't stay here, you live here'이라는 슬로건으로 손님이 머무는 공간이 아니라 사는 공간으로써 역할을 하기 위해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는 물론 총 103 객실 내 취사 및 세탁 시설을 완벽히 갖추고 있다.
'너의 아파트' 패키지는 일반적인 룸과 르크루제 콘셉트룸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 우선 일반적인 룸으로 커플이 이용하기에 좋은 스튜디오 타입의 객실과 가족에게 추천하는 1베드룸 아파트먼트, 1베드룸 스위트 객실의 1박 중 선택할 수 있다.
파크카페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 뷔페와 함께 객실 타입 별로 머그컵 2종 또는 플레이트 2종으로 구성된 르크루제의 인기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호텔 지하 2층에 위치한 피트니스와 사우나, 수영장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메리어트 리워즈 멤버들에게만 주어지는 무료 인터넷의 혜택도 주어진다.
특별히 마련된 르크루제 콘셉트룸은 실제 호텔에 투숙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무쇠 냄비 3종, 오믈렛이나 팬케이크, 볶음 요리를 하기에 적합한 프라이팬, 그릴, 스파툴라 4종, 다채로운 색상의 접시, 볼, 머그, 원형접시, 사각 트레이 등 4인 기준으로 구성된 다양한 제품이 포함되어 특색 있는 디자인으로 원하는 분위기의 테이블을 연출할 수 있다. 르크루제 콘셉트룸은 일반적인 룸의 혜택과 함께 머그컵 2종과 플레이트 2종을 모두 선물로 증정한다.
'너의 아파트' 패키지의 일반적인 룸의 가격은 스튜디오 타입 25만 3,000원, 1베드룸 아파트먼트 27만 5000원, 1베드룸 스위트 30만 5000원이고, 르크루제 콘셉트룸은 37만 4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또한 '너의 아파트'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특별히 르크루제 청담부띠끄에서 제품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가을시즌 프라이빗 고객 전용 라운지 서비스를 여유롭게 만끽하며 즐길 수 있는 '핫 딜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기간은 오는 29일까지.(주 중 일~목 한정)
'핫 딜 라운지 패키지'에서 이용 할 라운지는 흔히 기업체의 임원들이나 외국인 비즈니스 관련 VIP 고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귀빈층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서비스를 그대로 옮겨 일반 투숙 고객과 어린이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 최초 일반인 전용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를 말한다. 참고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기업체 비즈니스 VIP 관련 고객을 위한 본관 3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와 일반 호텔 투숙객을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신관 1층에 위치한 '라운지 파라다이스' 등 2곳의 전용 라운지를 운영하는 특1급 호텔이다.
핫 딜 라운지는 신관 1층에 위치한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일반 투숙객도 기업체 VIP들처럼 올데이 서비스(All Day)를 누릴 수 있다. 올데이 서비스는 다음날 아침 조식 뷔페, 낮 시간 동안 이어지는 디저트와 티타임, 스타일리쉬한 스낵과 주류가 마련된 저녁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온종일 호텔안에서 먹고 마시며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호텔형 힐링을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로 예약시 라운지는 성인 2인이 적용되며 어린이가 동반 시 비용이 추가된다.(어린이 49개월 이상부터 출입 가능)
혜택은 작년 전면 리노베이션 된 신관 객실 1박과 해운대 바다를 눈 앞에서 바로 내려다보며 따뜻한 온수 풀에서의 수영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 풀 및 사계절 힐링 충전소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HABA' 키즈 전용 라운지 이용, 단일 공간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콘솔 게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존 이용, 부산 야경 및 부평 야시장 투어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여행할 수 있는 LEO(레오) 투어 프로그램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힐링의 계절 가을 시즌을 맞이해 태국 친환경 아로마 스파 브랜드 'THANN(탄)'의 아로마 디퓨저 향기 체험과 함께 음악과 독서 등을 경험 할 수 있는 신개념 힐링 공간 오션 풀 '다독'라운지와 오션스파 씨메르의 자스민 블러썸 솔트 베스(Jasmine Blossom Salt Bath)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8만 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각 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