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그램, 아이폰6S·6S플러스 프리미엄 케이스 매치나인 3종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0.19 09: 29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주)인그램(www.in-gram.com)은 지난 8월 론칭한 자사의 새로운 브랜드 '매치나인' 신제품으로 아이폰6S 및 아이폰6S 플러스 프리미엄 케이스 매치나인 3종(모델명 : 매치4 스윙, 매치4 백시트, 매치4 범퍼)을 본격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이폰 6S와 아이폰 6S 플러스는 이날부터 예약판매에 돌입했다.
이번에 출시된 '매치4 스윙'과 '매치4 백시트'는 아이폰6S 및 아이폰6S 플러스는 물론이고 기존의 아이폰6 및 아이폰6 플러스와도 호환되며, '매치4 범퍼'는 아이폰6S와 아이폰6와 호환 돼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인그램은 이번달 23일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 국내 출시에 맞춰 새로운 타입의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 케이스 3종을 추가로 발표할 예정이다.
'매치4 스윙'은 옆으로 살짝 밀어 부드럽게 돌려서 열 수 있는 카드수납형 케이스로, 인그램은 물론 타사에서도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타입의 디자인을 채택했다. 하단 유선형 커버 슬라이드 가이드 설계로 커버를 탄탄하고 안정적으로 개폐할 수 있고, 소프트 폴리우레탄(TPU) 케이스에 단단한 하드 PC프레임이 결합된 2중 보호 기능을 제공해 아이폰6S 및 아이폰6S 플러스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매치4 백시트'는 투명 소프트 폴리우레탄(TPU) 케이스가 아이폰6S 및 아이폰6S 플러스를 후면까지 모두 감싸주고 측면에 단단한 PC프레임이 결합된 범퍼형 케이스다. 투명 소프트 재질 채택으로 아이폰6S 및 아이폰6S 플러스의 디자인을 최대한 살려주면서 외부 자극에 의한 보호력도 강화됐다. 투명 소프트 TPU와 단단한 PC프레임이 결합된 2중 보호 구조와 소프트 소재 특성 상 손에 착 감기는 부드러운 그립감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함께 출시된 '매치4 범퍼'는 백시트와 비슷하면서도 후면부를 개방형태로 만든 전통적인 범퍼 케이스다. 후면이 없는 만큼 백시트보다 좀 더 라이트한 느낌을 준다. '매치4 범퍼' 역시 투명 소프트 TPU와 단단한 PC프레임이 결합되는 이중 보호 구조를 제공한다. 또한 아이폰6S 및 아이폰6S 플러스를 라인을 살려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 고유의 디자인 감성을 그대로 보여 준다. 범퍼타입은 아이폰에 디자인적인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케이스로 초기 아이폰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케이스 형태다. 가격은 '매치4 스윙'이 2만 2900원, '매치4 백시트'와 '매치4 범퍼'는 1만 9900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인그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