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이커머스 미미박스가 전분야에 걸쳐 하반기 인턴십 모집에 나섰다.
미미박스 인터십은 오는 12월 1일부터 2016년 2월 26일까지 3개월 간 마케팅/개발/B2B/디자인/뷰티AMD 등 전분야에 걸쳐 진행되며 19일부터 11월 11일까지 미미박스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미미박스는 기존 많은 핵심인재들이 인턴십을 통해 입사해 그 중요성을 남다르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미미박스 1호직원인 정영선 팀장이 그 대표적인 사례로 그는 미미박스 창업 당시 인턴으로 입사했다. 인턴 취업 후, 6개월만에 마케팅 팀장으로 승진하였고 서비스 그룹장을 거쳐 현재는 신규사업인 패션사업 팀장으로 일하고 있다는 것.

중국사업부 이하나 부장 역시 그 시작은 인턴이였다. 뛰어난 업무역량으로 글로벌사업 디자인 파트장을 거쳐 현재 중국사업 전반을 맡고 있다. 고속승진 뒤에 화려한 스펙은 찾아 볼 수 없었다. 자신에게 맡겨진 일을 즐기며 도전해 나가는 모습에 회사는 그 역량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할 뿐이다.
이에 미미박스 하형석 대표는 "우리에게 필요한 인재들은 화려한 경력과 스펙이 아니다"고 전하며 "스타트업의 아름다움은 보석을 발견하는 것이다. 혁신하는 보석을 찾고 그 인재들과 함께 세상에 없는 것을 만들어 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사진] 미미박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