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RT, 피규어 아티스트 '쿨레인'과 함께한 '아트토이 클래스' 성료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0.19 23: 58

남성 컬처 코스메틱 브랜드 DTRT(디티알티)가 지난 16일 세계적인 피규어 아티스트 '쿨레인(Coolrain)'과 함께 진행한 '아트토이 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서교동에 위치한 KT&G상상마당에서 열린 이번 '아트토이 클래스'는 DTRT와 킨키로봇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자들 중 당첨된 20명의 남성들이 비슷한 취미와 감성을 지닌 서로의 관심사를 공유하며 쿨레인과 함께 나만의 피규어를 제작해보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NBA 피규어 시리즈, 나이키, 리복과 같은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협업 등 세계 최고의 피규어 아티스트로 알려진 '쿨레인'은 이번 클래스에서 섬세한 수작업을 요하는 피규어 제작 과정을 설명하고, DTRT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겟 레디 피규어'에 참가자들이 원하는 색상을 입혀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해내는 컬러링 클래스를 진행하여 참가자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한편 클래스 참가자들에게는 직접 색을 입힌 피규어뿐만 아니라 '킨키로봇'의 인기 피규어를 받을 수 있는 당첨 기회와 DTRT의 여행용 키트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졌다.
총 3회로 예정된 쿨레인과 DTRT의 아트토이 클래스는 16일에 진행된 첫 번째 클래스에 이어 오는 23일과 11월 6일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DTR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