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관광청, 싱가포르 독립50주년 맞이 글로벌 콘테스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0.21 01: 53

싱가포르관광청은 싱가포르를 포함한 세계 각국에서 쌓은 소중한 사람들과의 인연을 상기시키고, 그 사람들과의 꿈에 그리던 싱가포르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8일부터 12월 6일까지 글로벌 콘테스트 '싱가포르 인바이트 (Singapore Invites)'를 진행한다.
'싱가포르 인바이트'는 싱가포르 관련 잊지 못할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싱가포르에 대한 흥미로운 일화 또는 누군가와 함께 싱가포르 여행을 하고 싶은 사연이 있다면, 누구나 이번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떠나는 싱가포르 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함께하고 싶은 사람과 싱가포르에 가고 싶은 이유, 그리고 싱가포르에서 경험하고자 하는 것들을 담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SingaporeInvites 및 거주 국가를 해시 태그를 하면 된다 (#SingaporeInvites, #Korea). 또는, "싱가포르 인바이트" 홈페이지(www.yoursingapore.com/singaporeinvites)를 통해 신청서를 접수할 수 있다.

싱가포르관광청 애슐린 루(Ashlynn Loo) 한국사무소 소장은 "'싱가포르 인바이트'는 소중한 이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사람들의 소망을 이뤄주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과의 여행을 꿈꿔 왔던 사람들이 싱가포르에서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싱가포르 인바이트'는 사람들의 인연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기획되었다. 이번 프로젝트에 앞서 싱가포르관광청은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와 싱가포르에서 재회하게 된 일화와 같은 소중한 이들간의 따뜻한 이야기들을 수집하여 영상으로 제작했으며, 해당 영상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제국의 아이들 멤버이자 배우로 사랑 받는 박형식이 남성 패션잡지 아레나 옴므의 화보 촬영차 싱가포르를 방문하여 현지 음식 및 나이트라이프를 즐기고, 관광 명소를 방문하는 등 싱가포르에서 함께하고픈 경험을 영상으로 담아냈다. 박형식의 싱가포르 촬영 영상은 '싱가포르 인바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싱가포르관광청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