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버스-리치몬드 포함' 캐나다 프리미어 12 대표 발표
OSEN 이대호 기자
발행 2015.10.21 15: 42

캐나다가 프리미어 12에 출전할 야구대표팀 명단을 발표했다.
캐나다는 21일(이하 한국시간) 25명으로 구성된 대표팀 명단을 공개했다. 이번 대회에서 캐나다는 A조에 속해 B조에 속한 대한민국과는 예선 라운드에서 만나지 않는다.
투수가 12명으로 가장 많고, 포수가 2명 내야수가 6명 외야수가 5명이다. 투수 가운데는 KBO 리그에 관련이 있는 선수가 2명 있는데, 작년 한화에서 활약했던 앤드류 앨버스와 2013년 롯데와 사인한 뒤 스프링캠프에서 부상을 입고 방출당한 스캇 리치몬드가 포함되었다.

투수는 앤드류 앨버스(토론토 산하 트리플A), 필레페 오몽(토론토 산하 트리플A), 스캇 다이아몬드(탬파베이 산하 트리플A), 에단 엘리아스(애리조나 산하 싱글A), 션 힐(독립리그), 크리스 르루(필라델피아 산하 트리플A), 카일 로츠카(텍사스 산하 더블A), 더스틴 몰켄(클리블랜드 산하 트리플A), 재러드 모튼센(탬파베이 산하 더블A), 야스비어 라카(컵스 산하 싱글A), 스캇 리치먼드(독립리그), 에단 스튜어트(필라델피아 산하 싱글A) 순이다.
포수는 켈린 디글란(텍사스 산하 더블A), 더스틴 훌(밀워키 산하 싱글A)이 이름을 올렸고, 내야수는 저스틴 앳킨슨(토론토 산하 싱글A), 신 재미슨(애리조나 산하 더블A), 조단 레너튼(애틀랜타 산하 트리플A), 피트 오르(밀워키 산하 트리플A), 스카일러 스트롬스모(샌프란시스코 산하 트리플A)가 포함됐다. 외야수는 타이슨 길리스(샌디에이고 산하 더블A), 브록 켈가드(독립리그), 가레스 모건(시애틀 루키리그), 타일러 오닐(시애틀 산하 싱글A), 르네 토소니(독립리그)다. 코칭스태프는 어니 위트 감독을 포함 5명으로 구성됐다.
캐나다는 11월 10일 더유류 타이완 인터컨티넬탈 구장에서 쿠바와 조별예선 1차전을 갖는다. /cleanupp@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