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메이슨, 5가지 스타일의 FW 신상 가방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10.22 08: 59

 패션 브랜드 헤리메이슨이 15F/W 맞아 신제품 가방을 출시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의 패션 주얼리와 시계로 20, 30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해리메이슨은 지난 3월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 토탈 패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바 있으며 이번 시즌부터 가방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F/W 시즌 컬렉션은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총 5가지 스타일을 선보이며, 블랙컬러를 기본으로 하여 브라운, 카키, 레드 등 라인별 다양한 컬러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파이톤 느낌을 살린 토트백과 지갑은 퍼블과 그레이 컬러를 사용해 고혹적인 여성미를 더하여 섹시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토트백과 크로스백으로 활용 가능한 투웨이 백부터 브리프 케이스 스타일과 백팩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템으로 구성돼 케주얼 웨어와 오프스룩에 모두 스타일링 가능하고 합성피혁을 사용해 10~2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했다.
센스만점 해리메이슨 백은 부산본점과 코엑스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에서는 해리메이슨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닷컴 , GS샵 등에서 판매 되고 있다. 
해리메이슨은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오는 10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에 있는 런칭소식을 공유하고 이번 시즌 제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가방을 고르는 댓글 달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헤리메이슨의 초커목걸이를 30명에게 제공한다. /100c@osen.co.kr
[사진] 헤리메이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