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미인터내셔날(www.bandinail.com, 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지난 2015년10월 16일~18일 삼일간 학여울역 세텍에서 2015 서울 네일엑스포를 네일피아 주최 반디 공식협찬으로 진행했다
이번행사에서 반디는 제 1전시관의 메인 부스로 반디만의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모던하고짜임새 있는 부스 구성과 함께 2015 겨울 트렌드 컨셉인 러브마스를 감각적으로 표현함과 동시에 젤리끄, 락커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행사 첫날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 내며 좋은 결과를 얻었다.

특히이번 전시회에서 첫 선보인 2015년 겨울 트렌드 컬렉션 한정수량과 겨울 트렌드의 모티브가 된 로즈아트와 타이포그라피 아트는 살롱주들의 큰 관심으로 이슈가 되었으며 3일간 아트 데모와 하루 3회 아트세미나를 진행하며 신컬러와 아트에 대하여 호흡하는 시간을 갖었다.
(주)위미인터내셔날 배선미 대표이사는 “반디는전시회를 진행할 때마다 역대 최고 결과를 갱신하고 있으며 임직원들과 반디를 선호하는 네일리스트들의 브랜드에 대한 자긍심이 남다르다“라며 “이는 판매도 중요하지만 반디의 브랜드이미지를 표현하고 트렌드컨셉을 커뮤니케이션하는 부분에 많은 주안점을 두고있는 부분에 결과치라고 생각하며 트렌디한 요즘 마켓에 반디가 가고자 하는 커뮤니케이션 툴이 적중하고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반디는 오는 11월 2일말레이시아 조호 바루에서 론칭세미나를 진행하고 11일~13일홍콩 코스모프로프와 15일~16일 일본 도쿄 네일엑스포를진행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써도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펼쳐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 10bird@osen.co.kr
[사진] 반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