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구본걸, 오규식 www.lfcorp.com)가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한 겨울 혹한에도 최고의 보온성과 쾌적함을 선사할 신제품 ‘프레시히트 노마드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프레시히트 노마드 다운 재킷’은 쾌적함과 따뜻함의 동시 구현으로 특허를 출원한 프레시히트(FresHeat) 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으로, 우수한 기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모두 충족시키는 올 겨울 필수 아이템이다.
땀이 다운에 스며들지 않게 도움을 주는 프레시(Fresh) 시스템과 추위를 방어하는 히트(Heat) 시스템이 결합된 것이 특징이며 특히 땀이 많은 목, 겨드랑이, 손목 부위에 수분에 강한 3M 신슐레이트(3M Thinsulate) 소재를 삽입해 땀이 다운 충전재에 스며들지 않도록 날려보내는 기능을 한다.

뿐만 아니라 ‘프레시히트 노마드 다운 재킷’은 유럽산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복원력을 높였다. 내부에 적용된 써모트론 발열 안감은 인체 원적외선을 반사하여 우수한 보온성과 따뜻한 체온 유지를 가능하게 한다.
라푸마 ‘프레시히트 노마드 다운 재킷’은 남성용은 블랙, 그레이시네이비, 와인 컬러이며 여성용은 다크카키, 다크 네이비, 다크레드로 출시된다. 가격은 59만 8,000원이다. /100c@osen.co.kr
[사진] 라푸마(Lafuma) 노마드 다운 재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