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편집숍 온더스팟 명동점 리로케이션 오픈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10.23 14: 31

프리미엄 편집숍 온더스팟(On the spot) 명동점이 23일 리로케이션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25일까지 특별 프로모션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리복과 마스터마인드의 콜래보레이션 제품, 리복X보데가 인페르노 트위드팩을 한정 판매한다. 온더스팟 명동점에서만 찾아 볼 수 있는 반스 익스클루시브 레더팩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챔피언X토드스나이더, 쇼트N3B재킷, 허프 액세서리들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로스코의 사막화는 8만 9,0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브랜드 디아프바인의 조니 라이더 자켓과 부츠 브랜드 대너의 한정판 모델인 마운틴 라이트 캐스케이드 제품 등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했다.
온더스팟 관계자는 “모던한 패션에 다양성 및 희소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흥하고자 온더스팟 명동점을 한층 업그레이드 하고, 장소를 옮겨 새롭게 오픈을 했다”며 “다음달 온라인몰도 오픈 할 예정이라 앞으로 온라인에서도 온더스팟 상품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리를 옮긴 온더스팟 명동점은 서울시 중구 충무로 2가 66-1에 자리잡았다. /100c@osen.co.kr
[사진]온더스팟 명동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