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코리아, 전 품목 10% 할인 무지위크...겨울제품 추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0.28 15: 26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지코리아(대표 오오니시 카츠시, www.mujikorea.net)가 28일부터 11월 10일까지 14일간 무지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취급하는 모든 품목을 10% 할인해서 판매하는 무지위크를 실시한다.
무지위크는 무인양품의 제품에 담긴 아이디어와 가치관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연 2회만 진행하는 특별한 기간으로 소비자 감사의 의미로 진행되는 행사다. 롯데 엘포인트, 신세계 포인트, 현대백화점 카드, 아이파크몰 카드 소지자는 누구나 무지위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매장별 조건 상이)
이번 무지위크에도 예외 없이 모든 제품에 10% 할인이 적용되며, 기획 할인 중인 상품은 10~20% 할인에 추가로 무지위크 할인을 중복 적용 받을 수 있다. 중복 할인이 가능한 상품에는 '추가 10%'라는 안내가 별도로 표시된다. 예를 들어 판매가 8만 3000원인 컴팩트 초음파 가습기는 기획할인 10%와 무지위크 할인 10%를 중복으로 적용해 6만 723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크기에 비해 가습 기능이 우수하고 휴대가 편해 여행지나 출장지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인기 있는 제품이다.(컴팩트 초음파 가습기 크기 폭 10.5 x 길이 8.0 x 높이 13.3Cm)

컴팩트 초음파 가습기 외에도 무지코리아는 이번 무지위크 기간에 구입하면 좋은 제품으로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을 추천했다. 최근 무지강남점 리뉴얼 오픈과 함께 선보인 팝업 토스터와 전기주전자는 이번 무지위크에 눈 여겨 볼 품목들이다.
특히 전기주전자는 쌀쌀한 겨울에 유용한 품목으로 컵 한잔(약 150ml)의 물을 약 80초 만에 가열할 수 있고. 물이 끓은 후에는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전력량을 최소화 시켜주는 아이디어 제품이다. 또 주전자가 넘어져도 물이 새지 않는 구조로 설계되어 어린이나 애완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팝업 토스터는 곡선미를 띤 사각형태로 두께 1.5~3cm의 빵을 4~8장 구울 수 있고, 냉동빵도 구울 수 있어 편리하다.
'따뜻한 코튼 울 스트레치' 시리즈는 울을 면으로 감싼 실을 사용해 면의 부드러운 감촉과 울의 따뜻함을 살렸을 뿐만 아니라 착용감이 좋아 겨울에 입기 좋은 방한 의류로 무지위크 동안 합리적 가격에 구입할 것을 추천했다.
또 '목이 편한 터틀넥' 시리즈는 보통 목 부분의 소재가 거칠거나 답답하게 조이는 느낌을 주어 터틀넥을 기피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의류다. 입었을 때 목이 편안하도록 목 부분에 감촉이 좋은 소재를 사용했고 세탁기로 손쉽게 세탁할 수 있어 빨래하기 힘든 겨울철에도 세탁과 관리가 편하다.  /letmeout@osen.co.kr
[사진] 왼쪽부터 무지위크 포스터, 전기주전자, 컴팩트 초음파 가습기 /무지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