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 고민 해결...키엘, '수퍼 스마트 아이 세럼' 점보 사이즈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0.31 18: 02

 1851년 뉴욕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더 또렷하고 어려 보이는 동안 눈매를 완성해줄 '수퍼 스마트 아이 세럼'의 점보 사이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수퍼 스마트 아이 세럼'은 164년 동안 축적된 키엘의 전문적인 스킨케어 지식과 내추럴 성분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2014년 출시된 이후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이 제품은 연약한 눈가 주변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주름뿐 아니라 처진 눈꺼풀, 힘없는 눈 꼬리, 건조한 눈 밑 피부 결까지 360도 케어를 한 번에 도와준다. 또한 비치 트리 추출물, 파바 단타 추출물, 비타민 C등의 3가지 내추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보다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부여한다.

비치트리 추출물은 피부를 조이고 당겨줘 더욱 촘촘하고 탱탱하게, 파바 단타 추출물은 눈가 주변 피부를 부드럽게 개선해주며 비타민 C가 포함된 감귤 추출물은 보습효과는 물론 눈가 피부에 생기를 더해 어려 보이는 동안 눈매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신제품 대용량 사이즈의 가격은 8만 9000원 대(30ml)로, 기존 제품(15ml) 대비 2배 늘어난 용량을 약 3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키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