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고3 수험생에 1억원...밀레, '빛나라! 수험생' 이벤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1.01 00: 33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오는 11월 12일 열리는 2016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총 1억원의 통 큰 장학금을 쏘는 '빛나라! 수험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빛나라 수험생' 이벤트는 오는 11월 22일까지 약 3주 동안, 학생증 또는 수험표를 지참하고 밀레 매장을 방문하는 2016 수능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수험생임을 증명한 후 밀레의 F/W(가을,겨울) 신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 1인당 장학금 100만 원씩 총 1억 원의 장학금을 제공한다.(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올 시즌 신상품을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신발 및 용품을 제외한 3개 품목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일부품목 제외) 30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밀레 넥게이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기도 하다.

상기 프로모션과 혜택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M-Point) 카드'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엠 포인트 카드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카드 발급 후 곧바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letmeout@osen.co.kr
[사진]밀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