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아이언, 국내 론칭 후 첫 지갑 '블럭 월렛' 출시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5.11.02 12: 13

온라인으로만 판매를 하고 있는 가방 전문 SPA 브랜드 플랫아이언이 국내 론칭 후 처음으로 지갑을 선보인다.
2일 플랫아이언은 스타일리시와 스마트함을 겸비한 ‘블럭 월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된 ‘블럭’ 지갑은 플랫아이언의 브랜드 론칭 후 최초 지갑 출시로, 플랫아이언 측에 따르면 심여를 기울여 제작되어 기존 지갑과는 차별화된 콘셉트가 특징이다. 또, 사용자의 니즈를 우선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기본 디자인에서부터 내부 기능까지 전반적으로 반영해 매일 사용하는 지갑의 편의를 위한 실용성을 두루 갖췄다.
 
특히 뉴욕 맨해튼 도시 단면의 블록을 형상화한 가죽 패턴은 내수성이 좋아 이염 방지 기능을 적용했다. 자주 쓰는 카드를 분리하여 사용하기 쉽도록 ㄴ자, 이중 구조를 택하여 수납공간도 넓혀 실용성을 더했다.
 
‘블럭 월렛’은 콤팩트한 반지갑과 수납력이 우수한 장지갑 2가지 스타일로 선보이며 각각 네이비, 핑크 컬러로 구성된다.
플랫아이언은 이번 지갑 최초 출시를 기념해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10만원 상당 ‘블럭 클러치백’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플랫아이언은 온라인 전용 판매만을 전개하고 있으며 자사 홈페이지 및 롯데닷컴, 신세계몰, CJ몰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된다. / fj@osen.co.kr
[사진] 플랫아이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