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신작 SRPG '슈퍼판타지워' 사전 예약 30만 명 돌파
OSEN 신연재 기자
발행 2015.11.03 10: 07

[OSEN=신연재 인턴기자] 글로벌 모바일 게임 ‘슈퍼판타지워’의 사전 예약 이벤트 참가자가 30만 명을 돌파했다.
㈜넥슨은 넥슨지티㈜가 개발한 글로벌 모바일 신작 SRPG(Strategy·Simulation Role Playing Game) ‘슈퍼판타지워’의 국내 사전 예약 이벤트에 30만 명이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
‘슈퍼판타지워’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SRPG 장르의 게임으로 50여 개의 캐릭터와 180개가 넘는 던전으로 구성됐다.

김대훤 넥슨지티 이사는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독특한 SRPG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유저들이 관심을 나타내주셔서 의미 있는 기록을 낸 것 같다”며 “꾸준히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유저들이 출시 전 게임의 내용과 공략법 등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슈퍼판타지워 가이드’를 공식 카페에 공개했다. 가이드에는 시스템, 콘텐츠, 전략, 영웅 등 ‘슈퍼판타지워’에 관련된 정보가 총망라돼 있다. 
한편, 지난 10월 13일부터 시작한 ‘슈퍼판타지워’의 사전 예약 이벤트는 11월 4일까지 진행되며 오는 11월 5일 안드로이드OS와 iOS버전으로 세계 153개국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yj01@osen.co.kr
[사진] ‘슈퍼판타지워’ 메인 이미지. /넥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