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페이나우, 파고다어학원 즉시 할인...최대 2만원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1.03 16: 42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파고다교육그룹(회장 박경실, www.pagoda21.com)'에서 수강신청 시 3초 결제 '페이나우'로 결제하면 1만 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고 3일 밝혔다.
파고다어학원 온라인 및 모바일 사이트에서 '페이나우'로 첫 결제 시 1만 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파고다가 오는 13일까지 진행하는 '내 생애 첫 수강신청 할인' 이벤트와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2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내 생에 첫 수강신청 할인'은 파고다어학원 수강 이력이 없는 회원을 대상으로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며, 10만 원 이상 강좌의 온라인 등록 시에만 이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 '페이나우' 1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은 '파고다어학원'은 물론, 최신 인터넷 강의 사이트 '파고다스타(www.pagodastar.com)'와 전화 및 화상 외국어 프로그램 '파고다토쿨(www.pagodatalkool.com)' 수강 등록 시에도 적용된다. 단 이번 '페이나우' 즉시 할인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파고다어학원이 수강생들이 수강 등록 시 안전하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도입한 LG유플러스의 '페이나우'는 액티브X나 공인인증서 없이도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최초 1회만 결제정보를 등록하면 그 이후부터는 카드번호 등 결제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자체 간편인증만으로 손쉽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LG유플러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