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신연재 인턴기자] ㈜넥슨이 모바일 RPG '용사X용사' 시즌 2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은 콘컴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용사X용사' 시즌 2 업데이트를 앞두고 5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OS 및 iOS 버전에 모두 적용되며, ‘용사X용사’의 네 번째 신규 캐릭터 '해머린'을 추가한다. '해머린'은 망치를 활용해 '번개강타' 및 '전격폭풍' '낙뢰' '천둥의 일격' 등 근접액션을 선보이는 캐릭터다.
업데이트 실시 후 1주일 간 레벨 제한 없이 누구나 ‘해머린’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30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는 '해머린 코스튬 세트' 아이템을 지급 받는다. 또한, 레벨 제한 없이 친구와 파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버스 이벤트'를 비롯해 레벨 달성 구간에 따른 '프리미엄 상자'와 '액세서리 상자' 제공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넥슨은 '용사X용사'의 시즌 2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보다 강력한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줄 '한정판 절대반지'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공식카페에서 보스레이드 플레이 인증샷이 100건을 돌파할 경우 모든 유저들에게 '프리미엄 상자 2개'와 '스태미너 200개'를 제공하는 '보스레이드 업데이트 이벤트'도 오는 9일까지 실시한다.
한편, '용사X용사'는 '핵&슬래시' 액션 RPG로 친구와 협력할 수 있는 '2인 파티플레이'나 '무한대전', 몬스터마다 다르게 적용된 피격 액션 등을 갖추고 있다.
'용사X용사'는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yj01@osen.co.kr
[사진] '용사X용사' 시즌 2 사전 예약 이벤트. /넥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