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신연재 인턴기자] ㈜넥슨이 전략 모바일 게임 ‘도미네이션즈’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넥슨은 6일 빅휴즈게임즈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전략 게임 ‘도미네이션즈’의 대규모 업데이트 ‘월드 워’를 앞두고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월드 워’는 유저들이 서로를 상대로 대규모 PVP(Player vs. Player)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로, 올 연말 ‘도미네이션즈’의 모든 글로벌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에 앞서 ‘문명을 넘어선 전쟁이 시작된다’라는 슬로건을 공개하고, 티저 사이트를 통해 ‘월드 워’ 업데이트에 대한 새로운 정보 공개와 게임 내 이벤트들을 매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를 ‘집중 군사훈련 기간’으로 정하고 모든 유저들이 ‘월드 워’ 업데이트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군사 훈련 속도 5배 상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건전한 게임 문화 조성을 위해 오는 29일까지 ‘도미네이션즈’ 공식 카페를 통해 불법 프로그램 파일이나 수집 경로를 신고하는 유저들에게 백화점 상품권, ‘크라운(게임머니)’ 등을 제공하는 ‘클린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편, ‘도미네이션즈’는 지난 4월 북미, 유럽지역을 시작으로 한국, 일본 등 아시아까지 시장을 확대했다. 이후 6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300만 건을 돌파했다. 인기 및 매출 순위 10위권에도 안착하며 유저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yj01@osen.co.kr
[사진] 넥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