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켈리도, 광발열 파워슈트 5종 세트 CJ오쇼핑 단독 론칭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1.11 17: 59

한화이글스 공식스폰서 스켈리도는 2015 겨울시즌 신상품 ‘광발열 파워슈트 5종세트’를 CJ오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스포츠웨어 브랜드 스켈리도가 겨울시즌을 맞아 야심차게 선보이는 ‘광발열 파워슈트’는 태양광을 받으면 열에너지로 변환되어 온도가 상승하는 기능성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땀과 수분은 빠르게 흡수하고 운동 중 발생하는 열기는 신속하게 배출하여 상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스포츠웨어이다.
이번 기획전은 컴프레션 상의 3종과 하의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오는 15일 오후 4시부터 CJ오쇼핑(www.cjmall.com)을 통해 남/녀 각각 9만 9000원에 판매된다.

스켈리도 관계자는 “이 제품은 인체에 가장 유사한 인공피부 섬유로 제작되어 우수한 착용감이 특징이며, 태양광을 흡수하여 착용시 온도 상승과 더불어 체온유지에 도움을 주는 에너지 세이빙 기능까지 갖춘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켈리도(위스포츠)는 경기력 향상을 목적으로 하는 스포츠 기능성 의류 전문 브랜드로서 2004년 론칭과 함께 국내 프로 구단 한화이글스, 성남FC, 머슬마니아 등 공식 공급업체로 선정되었으며,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백화점과 더불어 26개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스켈리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