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ETAM29.510.B'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1.12 10: 41

에스프레소 머신 분야의 이탈리아 브랜드 드롱기(www.delonghi.co.kr)가 자사 같은 사양의 제품에 비하여 제품 폭을 약 9cm 줄여 공간의 효율성을 높인 컴팩트한 사이즈의 가정용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ETAM29.510.B'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ETAM29.510.B'는 합리적인 가격대임에도 완벽한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깊고 풍부한 아로마의 에스프레소를 더블 사이즈 이상으로 추출할 수 있는 '도피오 플러스(DOPPIO+)' 기능을 갖췄다.
진하게 추출한 일반 에스프레소보다 상대적으로 부드러운 맛의 '롱커피(LONG Coffee: 저압으로 천천히 추출한 에스프레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롱커피 전용 추출 버튼으로 에스프레소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우유 스팀 액세서리로 부드러운 우유 거품을 만들어 커피 전문점 못지 않은 풍미의 카푸치노나 라떼, 마끼아또까지 추출할 수 있어 더욱 다양해지고 까다로워진 소비자들의 커피 입맛을 만족시킨다.
이 밖에도 드롱기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은 13단계로 조절 가능한 프리미엄 그라인더를 내장하고, 물의 양 조절은 물론 아로마 농도와 온도 조절까지 가능해 취향에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써모블록 시스템으로 90~96℃의 물 온도에서 30초내로 가장 완벽한 에스프레소(short), 미디움 커피(medium), 롱고(long)등을 추출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드롱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