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남성들이 불륜 상대여성과 가장 하고 싶어 하는 일


성 생활에 대해 소극적인 것으로 잘 알려진 일본 남성들이 성생활에 대한 판타지에 대해서는 어느 나라 남자 못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최근 일본의 인터넷 미디어에서 일본 전국의 100명의 남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일본 남성들이 불륜 상대자와 가장 하고 싶은 행위는 공공 장소에서의 성행위인 것으로 조사되었다.

조사 대상자 중에는 “공개적인 장소에서 성행위를 하면서 자신의 여자 파트너의 나체를 여러 사람들에게 보여 주고 싶다.” “바다나 산 같은 곳에서 해보고 싶다” 등 구체적인 욕망을 표현하는 이들이 많은 것으로 드러났다.

이 외에 대상자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파트너와 코스프레 (만화 혹은 애니메이션의 캐릭터처럼 의상과 메이크업을 하고서 갖추어 입고 즐기는 놀이) 의상을 하고 성행위를 하고 싶다’, ‘애널 섹스를 해보고 싶다’, ‘복수의 여성과 동시에 관계를 하고 싶다’ 등 파격적 행위를 하고 싶다는 의견이 주를 이루었다.

하지만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러한 답변을 한 조사 대상자들 대부분이 현실속에서 현재의 부인과 애인과는 위와 같은 행위를 시도하는 것이 무리라고 답했다고 하며, 일본 남성들의 실제 성생활은 그들의 성적 환상과는 달리 여전히 소극적인 것으로 드러났다. /OSEN=도쿄, 기무라 케이쿤 통신원
[사진]ⓒAFPBBNews = News1(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