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리거 리조트와 진에어의 공동 프로모션이 오는 30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이는 지난 7월 진행되었던 진마켓 기간 동안의 공동 프로모션에 이은 두 번째 프로모션이다.
아웃리거 리조트는 지난 9일부터 진행된 이번 진에어 프로모션에서 하와이의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홀리데이인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콤버, 괌의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그리고 푸켓의 아웃리거 라구나 리조트 앤 빌라 & 아웃리거 라구나 비치 리조트에서 진에어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여행객이 리조트 예약 시 혜택을 제공한다.
각 리조트가 제공하는 혜택은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3박 이상 예약 시 50달러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 제공 ▲홀리데이인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콤버: 2박 이상 예약 시 객실 요금 10% 할인 및 체크인 시 25달러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 제공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무료 픽업/샌딩 서비스 제공 (혜택 미 적용 시 1인당 편도 성인 10불, 어린이 5불)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리조트 앤 빌라: 3박 이상 예약 시 2인 런치 1회 제공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 3박 이상 예약 시 클럽 룸 무료 업그레이드 등이다.

진에어는 오는 12월 2일 푸켓으로 향하는 정기 노선을 취항한다. 운항 스케줄은 매일 오후 5시 45분 인천을 출발하며, 돌아오는 스케줄은 매일 밤 11시 30분 푸켓을 출발하여 익일 오전 7시경 인천에 도착하게 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아웃리거 리조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