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코리아(www.yonex.co.kr)가 살아있는 배드민턴의 전설 린단을 모티브로 한 '린 단 한정판'의 두 번째 버전을 출시한다.
요넥스코리아는 지난 5월 린 단이 실제 사용하는 제품을 바탕으로 린 단 한정판을 출시한 바 있다. 린 단 한정판은 요넥스의 기술력과 배드민턴 최강자 린 단의 명성이 고스란히 담긴 제품으로 구성, 높은 소장가치로 린 단의 팬 뿐만 아니라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큰 인기에 힘입어 린 단 한정판은 라켓, 신발, 의류, 가방 총 4종의 콤팩트한 구성을 바탕으로 새로운 디자인의 두 번째 버전을 출시한다. 첫 번째 버전이 블랙과 옐로우, 골드로 이루어져 린 단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플레이를 나타내주었다면, 이번 린 단 한정판 두 번째 버전은 레드와 화이트 컬러로 린 단의 강렬하면서 경쾌한 플레이 느낌을 감각적으로 적용했다.

린 단 한정판 두번째는 ▲배드민턴 라켓 2종(볼트릭 지-포스2 LD, 볼트릭7 LD) ▲슈즈 2종(SHB-SC6LDEX,SHB-40LDEX) ▲가방 ▲상하의 경기복으로 구성되어 있다.
린 단 한정판 라켓 중 '볼트릭 지-포스2 LD(VOLTRIC Z-FORCE Ⅱ LD)'은 헤드 헤비 밸런스와 공기역학적인 샤프트를 적용해 강력한 스매시 파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스매시와 빠른 라켓 핸들링이라는 두 가지 상반된 기술에서 최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볼트릭 지-포스2 LD'의 소비자 가격은 25만 원이며 '볼트릭7 LD'의 가격은 10만 원이다.
린 단 한정판 슈즈는 초경량의 충격 흡수 소재인 파워 쿠션을 적용해 발 전체에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고 부상을 예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HB-SC6LDEX 제품의 소비자 가격은 15만 9000원, SHB-40LDEX 제품은 6만 9000원이다. 또한 상하의 경기복은 열과 땀을 흡수하고 냉감을 제공하는 '요넥스 베리쿨' 소재를 적용해 배드민턴 애호가들이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린 단은 베이징 올림픽과 런던 올림픽 금메달을 포함, 두 개의 아시안게임 금메달뿐만 아니라 5개의 세계 선수권 대회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배드민턴 선수다. 민첩한 발놀림, 비교할 수 없는 빠른 움직임, 그리고 상대방을 꼼짝 못하게 만드는 스매시가 대표 특기다. 이러한 린 단의 놀라운 성적과 퍼포먼스에는 요넥스 제품이 함께 했으며 린 단은 요넥스 제품과 함께 2016 리우 올림픽에서 세 번째 금메달을 획득, 세계 배드민턴 꿈나무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요넥스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세계 최고의 선수들의 용품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그들이 사용하는 제품을 보다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출시해 배드민턴이 국민 스포츠로 자리매김하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린 단 한정판 두 번째 버전은 11월 20일 전국 요넥스코리아 대리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요넥스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