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OLZEN)에서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시즌 대표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아우터 '테라노바(Terra Nova)' 다운 점퍼를 출시한다.
올젠의 테라노바는 영국의 저명한 탐험가 로버트 팔콘 스콧이 테라노바 호를 타고 미지의 땅 남극에 첫 발을 내디뎠던 것에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라인으로 그와 테라노바호가 상징하는 모험 정신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름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올젠의 테라노바 다운 점퍼는 극한의 추위에서도 견딜 수 있는 우수한 보온성을 지녔으며, 모던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매 시즌 업그레이드 돼 출시되고 있다.
특히 이번 2015 F/W 테라노바 다운 점퍼는 프리미엄 다운을 100% 충전재로 사용했으며, 하이 퀄리티의 퍼 트리밍을 내부 상단에 적용해 보온성을 배가시켰다. 뿐만 아니라 풍성한 라쿤털을 후드 디테일로 사용해 그야말로 눈길을 끄는 최고 성능의 겨울 아우터로 거듭난 것이 특징.

올젠의 테라노바 다운 점퍼는 출시된 이후로 비즈니스 맨들 사이에서 '수트와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패딩 점퍼'라는 호평을 받으며 올젠의 겨울 베스트셀러로 단단히 자리잡았다.
"따뜻하다고 해도 마냥 캐주얼해 보이거나, 스포티해 보여 스타일링 활용 면에서 아쉬웠던 여느 패딩과 달리 올젠의 테라노바 다운 점퍼는 남성적이면서 포멀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 가능하며, 우수한 보온성과 실용적인 포켓 배치 등의 기능성을 모두 한데 잡았다는 것이 분명한 차별점"이라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letmeout@osen.co.kr
[사진] 올젠 제공